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인기검색 이슈

미국 대선 실시간 cnn 조 바이든 관련주 트럼프 등 이슈기사/네티즌 반응

2020년 11월 05일 08시 기준 실시간 인기 검색어



1. 미국 대선 실시간

미국 대선 실시간에 대해 네티즌들은 "트럼프의 승리를 간절히 기도하고 있습니다. 사필귀정~" "푸어 프레지던트라고 면전에서 갈궜지요 ㅋㅋㅋ" "개표가 길어지고 경합지역 우편투표도 남아 있고 변수가 많은데다 각자 상반되는 기자회견 등등 긴장의 연속입니다~ https://youtu.be/WadB2J5YNZQ" "바이든이 친일 친중이라는 말에 그닥 누가 이기라 응원은 안되네요ㅜ 버락 오바마가 우리나라에서는 꽤 괜찮은 이미지에 훌륭한 지도자라고 생각했는데 임기중에 그렇게 우리나라 무시하고 일본편만 들었다는.... 하긴 박그네가 하도 말을 못알아들어서 나라망신 시켰으니.. 오바마가 기자들한테 박그네가 못알아듣고 답을 못하니 기다려줍시다 했다는데... 이어폰으로" "정보추! 완전 비등비등하네!" "이대로가면 트럼프 재선 성공할듯하네요" "안타깝네요. 저두 미국대선실시간 보고있습니다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정부, 美 대선 ‘예의주시’…방위비분담금, 북·미 협상 주목
(2) '대혼돈의 시작' 미국 대선 실시간 개표 상황, 트럼프-바이든 진영 '아전인수'
(3) 미국 대선 상황을 실시간으로
(4) [미 대선 실시간 중계] 텍사스 개표율 74%…‘초접전’
(5) 이 시각 도쿄…美 대선 개표 상황 실시간 전달



2. cnn

cnn에 대해 네티즌들은 "On sait pas pour vous, mais ici on commence à perdre la notion du temps. Ça fait plus de 24h qu'on regarde John King jouer avec un écran tactile sur CNN, la folie nous guette." "Yes, CNN, please keep giving me "key race alerts" about Arizona and Nevada since those counts haven't been updated for hours." "https://edition.cnn.com/election/2020/results/president 여기를 봐라..확인 안하고 보도하지말고~" "Doris Kearns Goodwin on CNN right now is superb." "맨날 좌파 CNN 뉴스만 고대로 번역해서 기사쓰니 맞을리가 있나 ㅋㅋ" "One thing I learned from watching CNN for 2 days straight: Tom Selleck is convinced reverse mortgages aren’t some kind of trick to steal your home" "I’ve watched enough CNN coverage that I can say, with confidence, I’m ready for one of Tom Sellick’s reverse mortgages."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CNN "바이든 미시간도 승리, 매직넘버 270 확보 임박"
(2) CNN "이대로면 트럼프 293 바이든 245…우편투표가 변수"
(3) [속보] 바이든, 경합주 미시간 승리
(4) [속보] 바이든 선거인단 253명 확보…트럼프는 213명
(5) CNN 예측 "바이든, 위스콘신주서 승리"



3. 조 바이든 관련주

조 바이든 관련주에 대해 네티즌들은 "조바이든 관련주 비대면 의료 야단 났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난 바이든, 난 트럼프' 점심 내기…미국 대선에 한국도 들썩
(2) 트럼프 앞서가자 바이든 테마주 '폭락'
(3) 韓증시도 '불안한 바이든'…태양광·수소차 친환경株 급락
(4) 바이든 미시간 역전 위스콘신 승리에 한화솔루션,두산퓨얼셀, 태웅 등 '조 바이든 관련주' 뜬다
(5) 바이든 경합주 열세에 코스피 출렁…IT·대북株 일단 환호



4. 트럼프

트럼프에 대해 네티즌들은 "한국은 트럼프가 맞다..중국은 상극이고..문재인도 은근히 트럼프 밀엇는데..한국좌파들은 그냥 바이든 지지하기 바쁘네..바이든 되면 제일 좋아하는 나라가 일본 중국이다..한국에 좋을게 없다는거임." "트럼프 이자 남자답게 깨끗하게 승복하면 되지 지저분하게 노네. 한국도 비슷한 인간이 있기는 하지만.." "믿음을 저버리지않는 트럼프의 걸레근성.그런 그를지지하는 국민들이 다수있다는게 미국을 삼류 민주국가로 만들었다.자업자득 !" "우짜노? 토왜양치기일보 조선은 트럼프가 이기길 바랬는데" "트럼프는 본업인 부동산 사업에서나 소송해라 4년전 클린턴을 막판 역전으로 당선된 사람이" "지금 트럼프가 정권잡고있는데 조작가능하나??ㅋㅋ" "왠지 더불어만진당도 저렇게 할 것 같다. 트럼프처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종합] 트럼프, 미시간주 개표 중단 소송 [2020 미국의 선택]
(2) 트럼프 소송전 돌입…핵심 경합주서 개표중단 소송·재검표 요구(종합)
(3) [2020 美선택]트럼프, '러스트벨트' 3개州서 개표중단 소송·재검표 요구(종합)
(4) 트럼프 캠프 "위스콘신 재검표 즉각 요구할 것"
(5) 미 대선 혼돈 양상…개표 지연속 트럼프-바이든 서로 승리 주장



5. 러스트벨트

러스트벨트에 대해 네티즌들은 "러스트벨트 3개주에 도착도 안했는데 우편함 까보기도 전에 소송할 준비라니? 트럼프는 참으로 더러운 늙은새끼다." "재선 탈락 대통령은 지미 카터 외에는 없는데다가 쇠락한 공업지역(러스트벨트)에서 친중정권을 선택한다는 게 이상하고 우편투표에서 친중 몰표 나오는 것도 이상하다" "러스트벨트가 죄다 뒤집혔네? 우편투표때문인거 같은데 트럼프 지랄할듯" "요즘처럼 전세계적으로 부정선거가 만연한 시점에서는 의미있는 액션이다.1.러스트벨트는 트럼프지지자가 많다. 스틸벨트였던 공업지대가 산업의 해외 이전으로 황폐화된 것을 트럼프가 보호무역으로 다시 고용 성장을 이끌어,트럼프의 핵심지지층인 저학력 백인층이 몰려있는 곳이다. 2. 우편투표를 까기 전까지 10프로 정도 앞서있던 곳이 우편투표를 열자 몰표로" "기레기 새 꺄 표 이제서야 90%개표나와서 러스트 벨트 미네소타 위스컨신 바이든 우세주라고 떴는데 이딴 기사 일찍내놓고 선동 하고 니가 그러고도 언론인이냐? 우편 표오 등록한 숫자만 8천만이다" "아놔 ㅅㅍ 러스트벨트 개반전이네... 어제 바이든 관련주 다팔았는데...." "BLM이 영향이 크긴 했나보다. 바이든이 저정도는 아니었을텐데 트럼프가 러스트벨트 흑인표를 다 말아먹었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바이든, 승부처에서 속속 역전…피말리는 러스트벨트 개표전(종합)
(2) [2020 美선택]트럼프, '러스트벨트' 3개州서 개표중단 소송·재검표 요구(종합)
(3) 트럼프-바이든 서로 승리 주장…러스트벨트 우편 투표 결과에 달렸다
(4) 트럼프, 플로리다 등 경합주서 우위…개표 느린 러스트벨트 변수(종합2보)
(5) 위·미·펜…러스트벨트 3곳이 '백악관 주인' 결정한다



6. 조 바이든

조 바이든에 대해 네티즌들은 "이미 짜여진 틀에서 움직이는 조바이든 시끼Dummy 표로 승리를 자축하고 있지만 대법원까지 가봐야 한다 지금이라도 많이 즐거워해라 결국 트럼프가 이긴다" "조 바이든 화이팅!!!!!! 미국이나 한국 모두 민주당이 승리~~~~~~~조 바이든, 문재인 모두 힘을 모아 잘해 봅시다." "AP통신 속보) 조 바이든, 미시간에서 승." "조 바이든 곧 승리하겠군 6표남음 ㅎㅎㅎ" "조 바이든 "중국과 협력할 것"... 이 사람은 친중,친일의 대표적 인물이다. 한국의 미래가 암울하다." "조 바이든 멋지네.조 바이든 당선된다면 한국,미국,중국,북한,러시아VS쪽본 대결구도로 go go" "조 바이든 승리할것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바이든, 승부처에서 속속 역전…피말리는 러스트벨트 개표전(종합)
(2) 승리 확신한 바이든 “매직넘버 270명 중 264명 확보”(종합)
(3) [속보] 바이든, 매직넘버 270명 눈 앞…264명 대 214명
(4) '안갯속' 美대선…바이든 승리 시나리오는? [미국 대선]
(5) [2020 美선택]바이든, 위스콘신 잡고 승리 '성큼'...33명 남아(종합)



7. 기동민

기동민에 대해 네티즌들은 "아들하고 TV나왔던 사람인데 기동민" "추미애와 라임회장 김봉현이 법무부장관과 검찰총장 관계인것 같다 이번수사에서 검찰총장 김봉현이 민주당 기동민의원에게 수천만원 뇌물건낸게 밝혀졌다 추미애는 부하의 뇌물사건 책임을 지고 국민앞에 사과하고 사퇴하는게 맞지않나" "추미애 씨...보고있나?...기동민 잡아넣어야제...뇌물받아 쳐먹은넘이 국회서 국감질한다고?..." "아마 기동민 돈받은것도 정권유지위해 온갖 권력기관 동원해 김봉현 협박 회유하여 없는 사실로 만들겠지! 조국 추미해 윤미향 유재수등등 수많은 허물들 감추고 덮듯이! 그래도 최후의 보루 법원은 중립적일줄 알았는데 이정부와 코드가 맞다고 다 풀어주고 죄 없거나 가볍다해주고....하늘 무서운지 모르고 왜 그럴까 자신들까지 속이고 불쌍타! 천년만년 다들 그렇게" "문재앙 "기동민 고초를 격고있다"" "ㅋㅋ 기동민은 문재인라인이냐?" "기동민 아들까지 tvㄴㅐ보내고 하더이 결국 검은돈 받은거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이강세 “김봉현, 기동민에 수천만 원 직접 건넸다”…檢 진술
(2) [단독] "김봉현, 기동민에 수천만 원 건네는 것 봤다"
(3) 인사하는 기동민 소위원장-김용범 1차관
(4) 회의 주재하는 기동민 기재위 소위원장
(5) 기재위 예산결산기금심사소위에서 의사봉 두드리는 기동민



8. 대선

대선에 대해 네티즌들은 "아니 근데 왜 미국대선까지 우리는 양쪽으로 나뉘어선 의견대립하는건데?ㅎ 진짜 누가되든 국익에 우선이 무엇인지 고민하는게 더 나을거 같은데 누가 되든지 우리한테 득보다는 실이 더 크다. 그만들 미국국민인것처럼 짖 좀 적당히 하고 누가 실이 더 작을지 고민들 해라" "당연히 부정선거지 ~ 대한민국에서도 부정선거로 야당표 130 만표를 훔쳐서 여당으로 가져가서 180 석차지햇는데 미국대선서도 일어날것이라고 했잔아?" "청와대 보고 있나?! 바이든에게 최종적으로 승리를 안겨주면 우리나라 대선 지표가 더욱 분명해 진다는걸.. 무조건 트럼프와 실정이 비슷한 처지에 놓였던 문통 당신 진영 사람은 안된다는 것을...." "미시건은 지난 대선 때 트럼프가 이긴 곳인데 그때도 우편투표가 있었음" "하늘도 포기한 중국 공산당 그리고 4.15 부정선거 국민들의 원한을 사며 장기매매 인신매매하는 중국 공산당 비판했다고 열폭 부들 대는 대깨문 드루킹 드루킹 드루킹 드루킹 드루킹 대깨문 드루킹 드루킹 미국 대선에도 개입한 중국 공산당. 천 멸 중 공 = 천 멸 문죄인~~~" "조사를 했으니 지지율이 나온다고?? 우와~ 대선후보가 아닌 검찰총장의 지지율이 저렇게 올라가는건 반대세력에 대한 국민들의 거부감이란걸 진정 모르진않을텐데.. 모르쇠로 일관하시네" "유촉새....김어준 만큼이나 진심으로 역겨운 경박한 주둥이.노무현 재단을 사적으로 쓰지마시오. 잊히고 싶지 않은 마음은 잘 알겠는데, 그렇다고 남의 재단을 자기 홍보 수단으로 삼아서야 쓰겠소. 대선에 개입하고 싶어 안달나는데, 그 입을 참을 수 없어 노무현 대통령을 위한 재단을 수단 삼는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소. 역겹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미 대선 혼돈에도 'IT 랠리'에 뉴욕증시 상승…나스닥 3.9%↑
(2) [종합] 바이든, 미시간주 승리...대선승리 선거인단 17명 남았다 [2020 미국의 선택]
(3) 美대선, 승패 결정할 ‘6곳’이 남았다
(4) [미국 대선]새벽 6시 현재, 바이든 237 vs 트럼프 213
(5) [속보] 혼돈의 美 대선…바이든 조심스런 승리 자신·트럼프 "소송 불사"



9. 박지선 유서

박지선 유서에 대해 네티즌들은 "처음 보는 거라 놀라긴 했지만 설명해주시니 오해 안하게 됐어요. 그분도 묻지도 않은 사람에게 그런 얘기를 할 때는 많은 사연이 있겠죠. 이런 기사가 많았음 좋겠어요. 무지가 오해를 만들어 투병 중인 분들을 더 고통스럽게 할 수 있으니...조선, 박지선님 유서 기사의 무례와는 별개로 이 기사는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 박지선 유서관련 기사나 내려라 이은영기자야 ..." "고 박지선 님 유서 전문 공개로 욕처먹고 있는 싸가지 없는 천황폐하 만세 매국 점빵 개조선. 유족 동의도 안 받은거지 ? ?" "조인일보 고 박지선양 유서까지 공개해 놓고.... 에라이 양아치 같은 놈들아...! 그렇게 기사 조회수 늘리고 싶냐" "단독 걸고 박지선 유서 공개 했다며ㅡ몹쓸것들ㅡ" "개조선아 박지선유서를 꼭 공개 해야만했냐? 꼭 유족이 부탁했는데도 그래야했냐 박지선이 좌파냐 이개조선아" "왜 이런건 업체명 공개 안 해? 국민의 알 권리는 이런 데 필요한 거 아닌가? 돌아가신 박지선 씨 유서 공개하는 데 필요한 게 아니라 말이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사설] 언론윤리 팽개친 조선일보의 ‘박지선 유서’ 보도
(2) 박지선母 유서 ‘딸, 피부병 악화로 힘들어해… 혼자 보낼 수 없다’
(3) 박지선 부검 않고 장례…"유족 의사 존중·유서성 메모 발견"
(4) 故 박지선 자택서 유서성 메모 발견…모친 작성 추정
(5) 박지선 부검·유서공개 않기로…내일 발인



10. 1호선

1호선에 대해 네티즌들은 "[수도권 08:00 분 현재] 공사: (국도1호선)평택 한신주유소사거리(양방향) 지하차도공사 부분통제 중입니다. 참고하시어 안전운행 하시기 바랍니다." "[수도권 07:42 분 현재] 기타: (국도1호선)평택 한신주유소삼거리(서울방향) 고장차처리가 종료되었습니다. 참고하시어 안전운행 하시기 바랍니다." "[수도권 07:00 분 현재] 공사: (국도1호선)평택 한신주유소사거리(양방향) 지하차도공사 부분통제 중입니다. 참고하시어 안전운행 하시기 바랍니다." "[수도권 07:00 분 현재] 기타: (국도1호선)평택 한신주유소삼거리(서울방향) 고장차발생으로 2차로 통제중입니다. 참고하시어 안전운행 하시기 바랍니다." "[수도권 06:53 분 현재] 기타: (국도1호선)평택 한신주유소삼거리(서울방향) 고장차발생으로 2차로 통제중입니다. 참고하시어 안전운행 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부산도시철도 1호선, 2호선, 3호선과 환승합니다. #동해선#동남권광역전철#Busan" "명불허전 1호선 ㅎㅎㅎㅎ 개차반 노인 조선족 양아치들 총 집합되는곳"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전철 1호선 하행선 운행 지연…선로보수 차량 궤도이탈
(2) 지하철 1호선 유지·보수차량 선로 이탈…하행선 10분가량 운행 지연
(3) "GTX 뚫리는데, 서울 전세보다 싸네"…의정부 집값 꿈틀
(4) 이춘희-허태정, 대전도시철도 1호선 세종 연결 '맞손'
(5) 1호선 성균관대역 인근서 40대 男 열차에 치여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