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 이슈

침화사 잔나비 김지훈 양자물리학 등 이슈기사/네티즌 반응

만학이 2020. 11. 7. 02:05

2020년 11월 07일 02시 기준 실시간 인기 검색어



1. 침화사

침화사에 대해 네티즌들은 "아니 이름이 어케 침화사임??? 이름도 특이하게 지으셨네..." "침화사... ㅋㅋ 나는 사찰이름인 줄... ㅋㅋ" "침화사 you will not see heaven" "채영이 연애하는게 문제가아니라ㅜ 좋은사람을 만나는게 팬들에게도 좋은일인데,, 검색해보니 참 ..타투이스트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설…JYP "입장 無" [공식입장]
(2)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 중?
(3) ‘채영 열애설’ 침화사 “원시적이고 본능적이며 무식한 사람”
(4)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 열애설 터진 사진들
(5)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소속사 입장에 궁금증만 증폭 (종합)



2. 잔나비

잔나비에 대해 네티즌들은 "의자따위 ,, 잔나비 음악성이 5조5억짜리 🖤" "잔나비 오늘 잔나비 토크 재미 있었어요" "٩(๑′∀ ‵๑)۶•*¨*•.¸¸♪" "오늘 왜이리 귀여우이ㅜㅜㅜㅜ" "잔나비 기다린 보람있었어요 가을밤에든생각 넘좋고 가을가을하네요~" "너무 귀여워ㅠ 오늘 토크 너무 재밌고 잘했어!ㅠㅜ💖" "🥺 언제 들어도 좋은 잔나비 라이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가을엔 잔나비… '소곡집1' 오늘 개봉박두
(2) '컴백 D-1' 잔나비, "최정예 미공개 곡만 담은 트랙"
(3) 잔나비, '유희열의 스케치북'서 '가을밤에 든 생각' 무대 공개
(4) '믿고 듣는' 잔나비… '가을밤에 든 생각' 음원차트 정상
(5) 잔나비, 6일 새 앨범 발매 "가을과 잘 어울리는 앨범"



3. 김지훈

김지훈에 대해 네티즌들은 "김지훈씨 일상보고 눈물 한바가지 흘리면서 웃었어요! 노래부르실때 절정 이었네요! 즐거움주셔서 감사해요" "썸네일사진 찐희성으로 보이는건 악의꽃 후유증인거죠ㅋㅋ 지훈님의 사패연기 잊질못하고 있는데 오늘 하드캐리였어요.ㅋㅋ 😂 배꼽 빠지는줄ㅋㅋㅋㅋ 악의꽃 드라마도 꼭보셔요!ㅋ" "오늘 김지훈 열창하는거 보고 겁내 웃었네" "안보현님의 갬성 가득한 일상 보기 좋았고 김지훈님의 열정가득한 일상도 너무 재밌고 보기 좋았어요~ 오늘 편 레전드같아요!" "백희성~~보고싶었어 ㅜ.ㅜ" "너무 웃겼어요 나혼산중 최고 많이 웃었던거 같아요" "유흥이나 도박 같은곳에 돈쓰는것보다 건설적인듯 싶은데 아웃풋은 크지 않은듯요 ㅎㅎ 부러운 인생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나혼자산다’ 김지훈, 사교육 '열정남' 면모 공개
(2) '나혼자산다' 김지훈, 주식 확인 후 한숨…"내 것 빼고 오르는 것 같아"
(3) '나혼산' 김지훈, 10개월째 간헐적 단식..오후 8시 첫 식사[별별TV]
(4) '나혼산' 김지훈, "주식은 내 껏만 빼고 다 올라"... 개미투자자 애환 언급
(5) ‘장발 미남’ 김지훈, “탈모 시작된 줄 알았다” (나혼자산다)



4. 양자물리학

양자물리학에 대해 네티즌들은 "일단 제목지은 놈부터 잡아 주리를 틀어야. 난쟁이똥자루어좁대두로 정치검사를 묘사한 건 의도인가 ㅎㅎ" "물리과 학부과정의 전공 과목은 수리물리학, 전자기학, 고전역학, 양자역학, 반도체물리학, 응집물질물리학 등등이 있습니다. 서로 다른 과목들이지만 고통스럽다는건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김삼식님 영드에 그 닥터후 맞아요 ㅎ 저의 최애 드라마죠 ㅎ저는 특히 천체물리학,양자물리학, 상대성이론,시간여행,외계생명체, 요런쪽 관심이 아주 많아서 이런 쟝르는 너무 너무 좋아합니다. 캐릭터로는 닥터후, 엑스파일 멀더요원, 스타트랙의 스팍, 주피터 어센딩의 케인같이 집념과 의지를 가진 캐릭터 좋아합니다. 아!! 주피터 어센딩 안보셨으면 꼭한번 보세요." "[ #Tistory ]서예지 주연 영화 양자물리학_의외의 재미를 선사하는 떠벌이 이빨 액션 범죄 영화 ieave0047.tistory.com/1314" "테레슈님.. 양자물리학~~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아태이론물리센터 '아시아태평양 젊은 물리학자상' 수상자 3인 선정
(2) 빛의 핵심, 물리학자 고재현의 광학 이야기…'21세기는 빛의 세기다'
(3) [싸이테크] 귀신처럼 빠른 양자컴퓨터, 미래의 선물 vs. 핵무기
(4) 양자물리학은 어떤 학문?...영화도 흥행몰이
(5) 영화 '양자물리학' "생각은 현실이 된다! 박해수·서예지·김상호·김응수 주연"



5. 채영

채영에 대해 네티즌들은 "트와이스 근데 아직도 인기많나?? 얘네 라이브 폐급수준인데 그 노래 실력많이보는 jyp엔터라서 놀랐던 중딩때가 생각나네 채영이 연애하든뭐하든 얘네 그룹 실력에비해 인기가 너무 거품인건 맞음." "남 연애사에 조언한답시고 자기 편견만 자랑하는 친구들 보면 난 항상 말하지 관심 끄고 너나 잘하라고팀활동에 문제되면 모르겠지만 누구와 만나든 어떻게 만나든 팀에 활동에 피해안주고 그리고 팬들에 대한 마음이 변치 않는다면 아무 상관없음 그리고 진짜 팬들은 내 아이돌이 행복하게 우선이다. 그래야 우리도 즐거우니깐" "그냥 트와한테 관심 끄렴 어그로들아ㅋ 연애하던 말던 왜 지네가 더 난리야 ㅜ 본인 인생들이나 똑바로 살지 ㅉ" "아무리 그래도 사람은 겉만 보고 판단하지마라 . 누가 뭐라고 해도 채영이 사랑한 사람이 그 사람이고 사랑했던 사람도 그 사람이다 너희는 아니니까 착각 그만해라 ! 설리연애 사건때도 말 많은데 ! 제발 좀 냅둬라 !! 사랑한다는게 좋아한다는데 행복하다는데 왜 남연애까지 참견이냐 너네 연애는 잘 되가냐? 아니 만날 사람이라도 있니???" "모모는 필요없는 희철이지만 채영은 아깝지 오래~~~ 활동할 앤데" "채영이 침화사랑 결혼했으면 좋겠다 잘 어울리는듯" "채영언니, 난 아무 데도 안 가. 난 항상 네 곁에 있을게, 약속할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설…JYP "입장 無" [공식입장]
(2)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 중?
(3)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와 열애설
(4)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 열애설 터진 사진들
(5)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소속사 입장에 궁금증만 증폭 (종합)



6. 홍진영

홍진영에 대해 네티즌들은 "뭐저런걸 따가지고 개고생해서 구설에 오르지 노래와 흥을 먹고 살면 되는데 학력이 좋다고 더 노래잘한다고 하나 빨리 논란이 지나가서 즐겁게 노래부르는 홍진영 보고싶네" "홍진영씨를 맹비난하는 사람들이 착각하는 모양인데, 박사학위는 어느 전공이든 따기 어렵지만, 석사학위는 수학 잘 안 쓰는 인문계 전공 및 실험 잘 안 하는 이공계 전공 한정으로 쉽게 딸 수가 있다. 책만 들고파며 통계작성/측정설비/컴퓨터모델링으로 해결하면 가능하거든. 역사학.문화학.지리학.기상학이 대표적인 모범인데.. 그래서 직장인들이 그런 전공에서 석사" "홍진영이 석박사줄 이제야 알았다 A급 가수가 석박사가 뭔필요 손홍민은 중졸인가 된다며 가수가 노래나잘하면 되는거지 덤으로 인성도 좋은거 같더구만 그깟 학위 학교에다 던져주고 와버려라" "이건 아는 사람은 다 안다 아무리 옛날엔 논문 인용이 엄격하지 않았다고 해도 결말이 같은건 백퍼 표절이다. 소설인데 스토리가 같은것과 같다고 봐도됨. 홍진영 팬이었는데 이 일로 진짜 정떨어졌고 관계자 심각하게 조사하지 않으면 열심히 하는 사람들만 억울해진다" "광주에서 홍진영과 1살차이남. 여기바닥좁아서 대충암.중학교때 좀노는애맞고 실업계고 가더라도 공부열심히해서 실업계전형으로하면 조대정도는 갈수있음. 근데 실고에서 놀면서 개념없이다닌것치고 조대갈수있었던거는 부모가 조언을했기에 가능했다고봄 석박사까지 땄다고 방송나오고 똑똑한이미지로 연출될때 좀웃기다고생각했음 아빠가교수면" "국민일보는 왜 홍진영을 타겟으로 삼았을까? 그게 더 의심스럽네? 석박사 논문은 홍진영만 쓴게 아닌데.. 나도 참고문헌 인용 많이 했는데.." "아니 석박사 논문 표절한건 확실히 잘못한거고 죗값 받아야겠지만 , 홍진영이 무슨 석박사 논문 때문에 뜬 것처럼 말하네. 홍진영 좋아했던 사람들 태반이 홍진영 박사인지도 모를텐데. 미우새 보던 사람이나 알겠지 ㅋㅋ꼭 사실 그대로만 말하면 되는데 지들 피해의식과 인생 분노의 살을 붙이더라. 아..이러면 또 쉴드 친다고 하려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홍진영 "석·박사 학위 반납…어떤 말도 변명으로 비춰져 속상" [전문]
(2) [단독] 조선대 전 교수 “부끄럽다… 홍진영 논문은 가짜”
(3) 홍진영, 석사논문 표절률 74% 의혹…"당시 통과 문제없었다"
(4) 홍진영, 표절 논란에 "논문 반납하겠다…어울리지 않는 옷" [종합]
(5) 홍진영 논문 ‘표절률 74%’ 논란… 소속사 “당시 추세였다. 시기적 오류”



7. 원슈타인

원슈타인에 대해 네티즌들은 "칠린호미 살빼더니 얼굴 물오름" "완벽해!! 공연으로 보고 싶다. 원슈 원추 원픽" "진짜 원슈타인 최고다ㅋㅋㅋ" "와 이거지 쇼미는 이거지" "가장 힙합다운 무대릴보이 이미 충분하니 긴장하지말고 잘 해쳐나가시길~" "릴보이 미쳤네요 ㅋㅋㅋㅋ" "릴보이 하루 종일 랩만 해주면 좋겠다.. 진짜 잘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쇼미더머니9' 릴보이·원슈타인, 우승 후보다운 싸이퍼 무대…박신욱 탈락
(2) ‘쇼미9’ 다듀 최자, 원슈타인 극찬 “자이언티 처음 봤을 때 느낌”
(3) '쇼미더머니9' 원슈타인, 비트와 '찰떡' 래핑에 쏟아지는 극찬 [TV캡처]
(4) [종합] '쇼미더머니9' 원슈타인X릴보이X칠린호미, 무대 "찢은" 크루 배틀
(5) 원슈타인 "미쳤다 원더보이, 그 성대가 탐난다"



8. 릴보이

릴보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칠린호미 살빼더니 얼굴 물오름" "완벽해!! 공연으로 보고 싶다. 원슈 원추 원픽" "와 이거지 쇼미는 이거지" "가장 힙합다운 무대릴보이 이미 충분하니 긴장하지말고 잘 해쳐나가시길~" "릴보이 미쳤네요 ㅋㅋㅋㅋ" "릴보이 하루 종일 랩만 해주면 좋겠다.. 진짜 잘하네" "몃번을 돌려보는건지 대박"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쇼미더머니9' 릴보이·원슈타인, 우승 후보다운 싸이퍼 무대…박신욱 탈락
(2) 릴보이ㆍ칠린호미ㆍ원슈타인 '트리플 크루 배틀' 1위 "전원 생존"
(3) [종합] '쇼미더머니9' 원슈타인X릴보이X칠린호미, 무대 "찢은" 크루 배틀
(4) 릴보이, 싸이퍼 무대 폭풍 래핑 완찢...저스디스 "넘사다 넘사!"
(5) 릴보이 "프로듀서까지 긱스 노래 디스, 5년간 정신적 병 앓아…셀프 자가격리" ('쇼미더머니9') [MD리뷰]



9. 유희열의 스케치북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대해 네티즌들은 "ㅠㅠㅠ처음부터 못봐서 다시보기 뜨기 기다리고있는데 빨리 떴음 좋겟당ㅠㅠㅠㅠ" "박지선과 오랜시간 함께한 유스케팀들도 많이 아프시겠어요" "지선씨 생각하고싶어보는데다 맘아프네요ㅜㅜ항상그런거 같아요소중함을 소중할때지키지못한다는게ㅠㅠ..." "오늘 우성씨 뭔가 박자가 안맞는듯한 ㅜㅜ" "좋다 더 따뜻한 느낌이네" "자꾸 박지선씨 생각나요 오늘 스케치북ㅜ" "잔나비 기다린 보람있었어요 가을밤에든생각 넘좋고 가을가을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故 박지선 애도 물결 계속… '유희열의 스케치북' 내일(7일) 방송서 추모 영상
(2) 잔나비가 왔다…'유희열의 스케치북'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3) "꿈같은, 하루였다"…다크비, '유희열의 스케치북' 입성
(4) 마마무,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주온창법’ 비하인드 공개
(5)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한동훈 밴드'의 한동훈은?



10. 김지훈 나이

김지훈 나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김지훈씨 나이 검색해보니 40세네요.. 우와 저나이에 매력 쩔어요~~~" "차은우가 김지훈닮은거겠져 김지훈이 나이많은디" "차은우 나이들어도 김지훈만큼 안될듯" "차은우 나이먹으면 김지훈"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김지훈 나이·집, 여전히 혼자 사는데…연예인과 관계? "구체적이었던 스캔들 있었다"
(2) 김지훈 나이, 마지막 키스 공개 충격 안긴 이유…아버지도 배우 활동
(3) 김지훈 나이, 집 공개 “열애설 상대 중 실제 사귄 적 있어”
(4) 김지훈 "혼전순결? 난 거리가 있어…시대에 따라 달라진다!"
(5) ‘나혼자산다’ 김지훈vs안보현 나이·집·차, 농익은 훈남 배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