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 이슈

김흥국 홍진영 김지훈 홍진영 논문 등 이슈기사/네티즌 반응

만학이 2020. 11. 7. 10:23

2020년 11월 07일 10시 기준 실시간 인기 검색어



1. 김흥국

김흥국에 대해 네티즌들은 "페미민국의 최대 피해자이자 페미민국의 산증인 ㅋㅋㅋ 아내는 자식데리고 외국가서 자기돈으로 호의호식하고 너무 외로워서 잠깐 여자하나 만났더니 꽃뱀이여서 돈뜯어내려는 협박 안통하니까 성범죄 고소당해서 일거리 다 끊기고 ㅋㅋㅋ 결국 무죄나고나서 무고죄로 꽃뱀 고소했는데도 꽃뱀도 무죄판결 ㅋㅋㅋ" "당신 잘못됐어 전부 술때문이야 저게 왜 쓴소리야 그리고 전부 지 얘기만 하고 앉았네 김흥국이 왜 술자리를 자주하는지 왜 사람을 쉽게 못끊는지 알지도 못하고 대안도 없이 하지마세욧! 이게 무슨 쯧" "그랴도 김흥국 별로여.." "김흥국님 무혐의판정 피해보상은 누가 해주는거죠??" "반성하게된... 솔직히 나에게 멀하지도 않은 당신을 목소리가 듣기싫다는둥 그런생각을했었는데...이런 생각..이런행동 ... 진짜 대단하신것같아요.. 앞으로 말도안되는 생각조차도 갖지말아야겠어요 응원합니다" "진짜 팽현숙씨는 여기저기 그만좀 나왔으면 ..,웃음소리 듣기싫어요 소리지르는것도 ..." "마장..래워니 8때가 더 조음이상해졋음...호랑나비아저씨같음 김흥국"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김흥국 "성폭행 의혹 무혐의로 풀렸지만…사람 만나기 두렵다"
(2) 김흥국 "성폭행 무혐의후 대인기피증까지.."
(3) “성폭행 혐의 벗었지만…” 김흥국에게 건넨 팽현숙의 위로
(4) 팽현숙 "김흥국, 극단적 생각할까 걱정…술부터 끊으시라" 쓴소리
(5) 김흥국 "성폭행 무혐의 받았지만...가족들 얼굴 들지 못해"



2. 홍진영

홍진영에 대해 네티즌들은 "음..미우새에서이미인성은확인됏죠물론언니도왜자꾸나와야하나의문투성이엿지만홍진영언니가덩치가잇는이유로단점을잇는대로쏘아붙이고싸우고그걸보면서홍진영인성다나왓구나아무리자매라지만아무리편하게자라고허물없다하지만나이를먹어가면서헐뜯고단점하나하나얘기하는걸보니..음.." "이건 ㄹㅇ 루머가 아니고 사실입니다...조선대 홍진영 동문들은 다 알고 있었어요. 학교 출석도 안하는데 학점 높게받고, 석 박사까지 따서 아빠 버프 받았다고 소문 자자했대요." "홍진영은 예능 프로에서 언니한테 하대하듯 하는 거 보고 쎄했어." "이때다싶어 안티팬들 열폭하시네..누가보면 석사박사학위받아서 홍진영이 어디 연구소라도 들어갔는줄알겠네..그런것도 아니고 그걸로 혜택을 받은거라도 있나?아..가방끈길어보이는 특혜?ㅋ요즘 대학원 나온게 자랑이냐?ㅋㅋ개나소나 다 대학원 나오는시대에 무슨ㅋ잘못했다고 시인하고 반성하면 그걸로 된거야~잘했어^^옛말에 털어서 먼지안나오는인간없다했다 우리" "가수가 석박사라고 출연료를 더 주는 것도 아니고 뭔이익이 있다고......ㅋ 2009년 당시 관행 처럼 인용 했다니 그 때 논문들 확인해 보면 알겠네.... 홍진영이 속인건지? 아니면 그 당시 어느정도 인용을 허용한 건지." "홍진영 박사학력인지는 몰랐네요 응원합니다 그리고 카피킬러가 먼지는 알고 글쓰냐?? 카피킬러 나오기 전과 나온후에 차이가 많이 난다 그리고 니들이 논문이 먼지는 아니? 걍 막 써대는 당신 글에 상처 받는다 조심히 살아라~" "조선대가 무슨 명문도 아니고 지잡대 다 그런데 홍진영 욕하지 마라 괜히 이쁘고 집안 좋고 노래 잘해서 샘나하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홍진영, 표절 논란에 "논문 반납하겠다…어울리지 않는 옷" [종합]
(2) 홍진영 "석·박사 학위 반납…어떤 말도 변명으로 비춰져 속상" [전문]
(3) 홍진영, 석사논문 표절률 74% 의혹…"당시 통과 문제없었다"
(4) [단독] 조선대 전 교수 “부끄럽다… 홍진영 논문은 가짜”
(5) 홍진영 논문 ‘표절률 74%’ 논란… 소속사 “당시 추세였다. 시기적 오류”



3. 김지훈

김지훈에 대해 네티즌들은 "내 목이 다 아파 ㅋㅋㅋㅋ😅" "아 단발병오겠다 진짜 잘어울려요.....ㅜㅡㅜ" "인터뷰때 머리 안경 얼굴 완벽하다~!!!" "마지막부분 인터뷰도 올려주세요" "옛날 신성우 느낌난다 너무 좋다" "악의꽃 찐희성을 먼저 보고 본다면 올한해 젤잘한일일듯.ㅋㅋ 😂 배우님 찬양ㅎㅎㅎㅎ" "김지훈씨 보면서 어제 혼자 새벽에 엄청 웃었네요!!!스트레칭 너무 과하게는 안했음해요~덜덜덜~~제 다리가 떨리는 기분 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리뷰IS] "자기계발 자극↑"…'나혼자산다' 김지훈, 자연인 매력 터졌다
(2) [SC리뷰]"배우고 익히니 즐겁지 아니한가"…'나혼자산다' 김지훈의 배우는 삶
(3) '나혼산' 김지훈, 배움의 삶..직접 만드는 인생 캐릭터 [종합]
(4) ‘나혼자산다’ 김지훈, 사교육 '열정남' 면모 공개
(5) ‘나혼자산다’ 감성 안보현×열정 김지훈, 남다른 싱글 라이프 ‘金 예능 1위’



4. 홍진영 논문

홍진영 논문에 대해 네티즌들은 "홍진영 힘내라 홍진영 논문이 가짜면 지잡대 논문도 거의 가짤거다~~그래야 대학도 묵고 살지" "전라도 특유의 똘똘뭉치는 특성도 홍진영 허위 석사 논문은 봐줄수가 없었나보네 돈으로 학위취득인지 지아빠 빽인지 둘중 하나 맞구만" "그럼 일단 논문을 읽어본 자들이 문제를 삼아야 정상이지. 지금 너들 중에 홍진영이 논문 읽어본 놈들이 얼마나 되냐? 내용에 관심이나 있어? 일본과자나 표절해서 처먹고 사는 국민들이 무슨 순수한양 개위선이야? 그저 질투심에 불타는 정신병자들이 남 끌어내기 바쁜 정신병동 같은 나라꼴이지." "홍진영씨 같은 사례가 비일비재할듯요..압색해서 밝혀야죠.." "2009년 논문이니 이후 논문 다 삭제하고 홍진영뿐만 아니라 모든 박사, 석사들 논문 다 검사해야지???? 카피가 홍진영뿐이겠어??? 홍진영은 공인이라서 죄인이여??? 죄다 검사해서 50프로 넘으면 죄다 반납시키자 우리나라 박사,학사들 80프로는 사라지겠네" "해당 매체는 홍진영을 가르쳤다는 조선대학교 무역학과 전 교수 A씨의 말을 빌려 홍진영의 석사 논문 표절률은 74%가 아닌, 99.9%라고 전했다. A씨는 "학교에서 홍진영을 본 적이 거의 없다. 석사 논문과 박사 논문 모두 가짜"라며 "홍진영의 학부와 석사, 박사까지 모든 과정의 학점을 준 경험에 비춰봤을 때, 해당 논문들은 모두 거짓이라고 증언할 수" "근데...논문 엉망으로 쓴 홍진영도 문제지만..그런논문을 합격시켜준 교수는 부끄럽다고 말만하면 되는건가요? 홍진영이 논문을 어떻게 쓰는건지 제대로 알지도 못했을텐데..논문지도한 사람은 대체 뭔가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홍진영, 표절 논란에 "논문 반납하겠다…어울리지 않는 옷" [종합]
(2) 홍진영 논문 표절 의혹에 “석·박사 학위 반납하겠다”
(3) 홍진영, 석사논문 표절률 74% 의혹…"당시 통과 문제없었다"
(4) [단독] 조선대 전 교수 “부끄럽다… 홍진영 논문은 가짜”
(5) 홍진영 논문 ‘표절률 74%’ 논란… 소속사 “당시 추세였다. 시기적 오류”



5. 알프스리조트

알프스리조트에 대해 네티즌들은 "알프스스키장 리조트 씁쓸하네" "나는 살아있다 에 나온 알프스 리조트 저렇게 규모가 큰 곳이 왜 저렇게 폐허가 됐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알프스 리조트' 화제… 현재 휴장상태라고?
(2) '나는 살아있다' 알프스 리조트, 음산한 폐허 건물 "재난상황 대비"
(3) [고성]알프스스키장 재개장 백지화 수순
(4)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윈터 초이스 다이닝 패키지’ 선봬
(5)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 알프스리조트 휴장



6. 침화사

침화사에 대해 네티즌들은 "타투이스트? 침화사? ㅋㅋ 걍 뜨쟁이.. 빵에서도 구석에 처박혀 건달들 등에 바느질이나 하던 것들인데..세상 많이 좋아졌다.." "차라리 잘생긴 또래 배우나 아이돌 만나지...침화사인가 뭔가 인상이 쎄하다...누드크로키도 오바고...." "이름이 침화사?ㅋㅋ 예명인가..제왑이 열애해도 된다했지만 갓세븐은 관리잘하잖아 좀보고 배워라 키워준 은혜에 보답도 못하고 인기 떨어져 노래로 까여ㅋ 연애할시간 있으면 노래연습이나 더해라" "아니 이름이 어케 침화사임??? 이름도 특이하게 지으셨네..." "침화사... ㅋㅋ 나는 사찰이름인 줄... ㅋㅋ" "침화사 you will not see heaven" "채영이 연애하는게 문제가아니라ㅜ 좋은사람을 만나는게 팬들에게도 좋은일인데,, 검색해보니 참 ..타투이스트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 중?
(2) ‘채영 열애설’ 침화사 “원시적이고 본능적이며 무식한 사람”
(3)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 열애설 터진 사진들
(4) JYP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설? 공식 입장 無"
(5) 침화사와 열애설? 트와이스 채영, 온 몸 곳곳에 타투 장식이?



7. 입동

입동에 대해 네티즌들은 "오늘부터 입동 이라네요 내 11개월 어디갓니...." "삽수라도 하실라유^^~ 도핀인데요." "오늘이 입동이라네요 겨울의 미욘입니다 ☃️" "입동인데 평소보단 덜 추운거 같애요 여기서 더 안추워면 좋겠어요 흐엉" "오늘이 입동이라고? 얇게 입고 나갔다가 얼어 죽지나 말아라. 이제 밤이 길어지겠네ㅎ" "아 오늘이 입동이네요? 저도 이번주말 김장을 하려고 했는데 배추가 다른집으로 배달되어서 대략 난감이예요ㅎ 수육하려고 사온 고기만 냉장고에 덩그러니ㅎㅎ 달빛님 김장 맛있게 하시고요 즐건 주말되세요^^" "요오기 금손 한 분 추가요 ~~~ +__+"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비 그친 뒤 '입동추위'..서울·경기 미세먼지 '나쁨'
(2) [오늘의 날씨] 포근한 '입동', 미세먼지 나쁨…밤부터 기온 뚝
(3) [나갈까말까]'입동' 맞은 주말, 기온 뚝…미세먼지도 나빠요
(4) [날씨] 입동, 낮 최고 22도…미세먼지 '나쁨'
(5) [오늘의 날씨] 전북(7일, 토)…포근한 입동, 초미세먼지는 나쁨



8. 김성주

김성주에 대해 네티즌들은 "김성주씨가 옷을 볼줄 아는 안목이 굉장히 좋으시네요. 요리사복 입으니 진짜 쉐프 같습니다. 지금까지 골목식당 2년동안 김성주씨가 직접 옷을 골라서 선물해준적이 없어요. 그만큼 사장님을 같은 동네 살았던 친구이자 동창이자 가장으로서 애정이 많으신거 같구요. 앞으로 환한 미소로 손님들 응대하시고 음식 맛있게 만들면 좋을거같아요." "◯주택임대차보호법 일부개정법률안(대안) 투표 의원(187인) 찬성 의원(186인)강득구 강민정 강병원 강선우강은미 강준현 강훈식 고민정고영인 고용진 권인숙 권칠승기동민 김경만 김경협 김교흥김남국 김두관 김민기 김민석김민철 김병기 김병욱 김병주김상희 김성주 김성환 김수흥김승남 김승원 김영배 김영주김영진 김영호 김용민 김원이김윤덕 김정호 김종민" "조리복 선물 제 마음이 더 고맙네요.저 조리복 입으시고 조리집이 되시길 바랄께요." "김성주가 아주 뿌듯해하군요 이맛에하는구나 귀호강프로그램 사콜화이팅 김성주. 붐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 최성수 박남정 박미경 정수라 이상우 김승진 짱 사콜 제작진도 화이팅" "김성주 진짜 노래도 마니알고 엠씨도 잘보고 흥도있고 잘한다 중심도 잘 잡아주고 음악프로는 진짜 탑이다 이래서 김성주 김성주 하는구나 😊😊😊" "RT)MBC 전아나운서 김성주 첫째아들 김민국(bot)입니다! 누나 형들 많이 다가와주실거죠? 헤헷! 그리고 제 동생 민율이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임영웅 진짜 잘해요🏃‍👍최성수도 잘했지만 오늘 귀호강 영탁 최성수 듀엣곡도 기대해요 영탁 임영웅 김성주하는 복가에 나와 가왕 가즈아 엠빙씽 김성주가 엠씨했어 월트컵 시청률도대박 나왔는디 너무 김성주에게 푸대접 김성주최고 붐.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 다 최곱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뭉쳐야 찬다' 이찬원, 축구 중계 해설위원 데뷔..김성주X안정환도 '인정'
(2) 김성주가구갤러리, 원목 가구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3) '김성주 아들' 김민국, 벌써 17살…"커플링 넣고 찍더라" 반응에 "짝이 있어야"
(4) 김성주 간사와 대화하는 박능후 장관
(5) '골목식당' 김성주, 후배들 위해 골든벨…라면집에 조리복 선물 [종합]



9.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에 대해 네티즌들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 ‘알프스 리조트’ 검색어 순위올라… 현재 휴장상태?
(2) '나는 살아있다' 알프스 리조트, 음산한 폐허 건물 "재난상황 대비"
(3)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는 어디?…박은하 교관, "내 가족이 죽을 수도 있다"
(4)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 알프스리조트 휴장
(5) 알프스리조트 폐허 "곤지암 아냐?"…'가짜사나이 촬영지'는 어디?



10. 히든싱어 왕중왕전

히든싱어 왕중왕전에 대해 네티즌들은 "가장 똑같은 사람 뽑는건데 공정하게 하자" "퍼포먼스도 무시못함. 편해준 진짜 장난아닌데 범준오빠 춤도 좀 춰주시지ㅠ.ㅠ...." "대박대박대박 진짜 어떻게 저렇게 똑같지? 연습을 얼마나 해야 저렇게되지 아 소름 닭살" "트로트 걸러보느라 힘들었다" "진짜 내 맘속으론장범준 백지영 장윤정 순이였으면.." "왕중왕전만 되면 히든싱어는 인기투표가 된다ㅡㅡ 1절만 판단해도 이분이랑 김완선 모창자가 제일 잘한거 같은데" "정말 장범준 이다 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리뷰IS] '히든싱어6' 왕중왕전도 역대급, 장범준 모창 편해준 295점 1위
(2) '히든싱어6' 임창정, 왕중왕전 빛낸 레전드 축하사절단 활약
(3) ‘히든싱어6’ 왕중왕전 킹메이커 누구? “내 모창능력자가 王”
(4) '히든싱어6 왕중왕전', 장범준 편 우승자 편해준 현재 1위…최종 우승은 누구?
(5) 바다, 출산 후 50일 만에 방송 출연…'히든싱어6' 왕중왕전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