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 이슈

김지훈 히든싱어 왕중왕전 펜트하우스 노스 김현정 등 이슈기사/네티즌 반응

만학이 2020. 11. 7. 12:23

2020년 11월 07일 12시 기준 실시간 인기 검색어



1. 김지훈

김지훈에 대해 네티즌들은 "끊임없이 자기개발하고 1분1초를 노력하고 의미있게 사는 김지훈같은 연예인이 나이어려도 배우고 공감될점이 많지 광규씨는 방송왜나옴? 곧식상해짐 나이들고도 찌질하면 첨엔 웃다가 점점보기싫거든, 차라리 열심히사는 육중환, 진솔하고 깊이있는 부활 김태원의 삶이 공감되고 배울게있지 광규씨는 No👎" "김지훈 브레인 아주대 수석입학 뇌색남" "이렇게 잘생기셨어요?? 잘생김을 넘어 이쁘기까지 합니다 ㅋㅋ 어제 나혼산 대박 웃겼음 ㅋㅋㅋ" "주식하지말고 돈 모으거나 건물땅 사는게 최고" "올란드 블룸 닮았어요~" "나혼산 김지훈 배우님편 꼭 보세요! 강추~~! 솔직하시고 생각도 깊으시고 참 멋지세요!! 재밌기도 하고요 ㅋㅋㅋㅋ 빵빵 터졋네요 ㅋㅋㅋㅋㅋ" "죽을 때까지 못 찾아~~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리뷰IS] "자기계발 자극↑"…'나혼자산다' 김지훈, 자연인 매력 터졌다
(2) '나 혼자 산다' 김지훈, 이쯤 되면 자기계발 끝판왕
(3) ‘나혼자산다’ 김지훈, 사교육 '열정남' 면모 공개
(4) 김지훈 ‘나혼자산다’ 멤버들과 함께 찍은 인증샷 공개 [SNS★컷]
(5) '나혼산' 김지훈, 배움의 삶..직접 만드는 인생 캐릭터 [종합]



2. 히든싱어 왕중왕전

히든싱어 왕중왕전에 대해 네티즌들은 "히든싱어는 다시보기 해도 재밌는거 같아용 ㅋㅋㅋㅋ" "히든싱어 이번시즌 왕중왕전 진짜 장난아니다 매번 왕중왕전은 레전드다 했는데 이번도 진짜 장난아니다 장범준편도 다시봐야지" "편해준씨가 좀 불길하다 1점차로 2위할것같은 불안감 뭐지 너무 불안해::;" "박성일이 쉽지않았을텐데 선뜻처음에 나간다고해서 너무놀랬고 제일안비슷했던 화사모창능력자 이수빈도 분면화사한테 레슨받았을꺼고 그동안 연습도 많이햇을텐데 얼마나 비슷해졌는지도 궁금하고 정유미가 히든싱어당시 1~4라운드에 나온노래가 아니라 잊지말아요로 경연했다는데 백지영말로는 잊지말아요가 자기랑 가장비슷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더기대되네요" "가장 똑같은 사람 뽑는건데 공정하게 하자" "퍼포먼스도 무시못함. 편해준 진짜 장난아닌데 범준오빠 춤도 좀 춰주시지ㅠ.ㅠ...." "대박대박대박 진짜 어떻게 저렇게 똑같지? 연습을 얼마나 해야 저렇게되지 아 소름 닭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리뷰IS] '히든싱어6' 왕중왕전도 역대급, 장범준 모창 편해준 295점 1위
(2) '히든싱어6' 임창정, 왕중왕전 빛낸 레전드 축하사절단 활약
(3) ‘히든싱어6’ 왕중왕전 킹메이커 누구? “내 모창능력자가 王”
(4) 바다, 출산 후 50일 만에 방송 출연…'히든싱어6' 왕중왕전 등장
(5) `히든싱어6` 장범준VS비, 왕중왕전 라이벌 구도 `승부욕 활활`



3. 펜트하우스 노스

펜트하우스 노스에 대해 네티즌들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펜트하우스 노스' 집에 함께 있는 살인자를 볼 수 없다면…'접속!무비월드-이영화제목이뭐지?'
(2) 웨이브 신작 소개! <날아라 개천용>, <펜트하우스> 등
(3) '펜트하우스 노스' 요새 같았던 펜트하우스에 낯선 침입자가 정혼자를 살해하다… 그녀의 운명은?
(4) 1주년을 맞이한 몰디브 HOT 리조트 '럭스 노스 말레'
(5) 초호화 럭셔리의 정수 '몰디브 럭스 노스 말레'



4. 김현정

김현정에 대해 네티즌들은 "김어준을 진중권으로 주진우를 변희재로 김종배를 강용석으로 김현정을 김세의로 김경래를 김용호로 진행자 바꿔도 그소리 할까? 문패거리끼리 점령하고 청취율 어쩌네 저쩌네!!!!!!" "다 돌려놔 ~ 김현정이 부릅니다" "월성 원전에 몰래 들어와 파일 삭제한 공무원과 지시한 자들 다잡아들여야 한다~~오죽하면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김현정이 이런일이 지금시대에 일어날 수 있냐고 하냐~~검찰 수사 비난하는 민주당 ~~엄청난 역풍을 맞게 됄 것이다~~!!" "닭재앙 , 추미애, 이해찬, 문정인, 정세균 , 안민석 , 김경수, 김남국, 이재정 , 유시민 , 김어준, 김현정, 서지현, 임은정 , 정진웅 , 정경두 , 그리고 자신들의 정권을 비난하면~ 연예인이고 나발이고~ 온 SNS 찾아다니며 테러하는 니들 닭깨문 새 ㄲ들.. >;0 ※ 분명히 말하지만...! 우리나라에서 너네같은 썪은내가 진동을하는 새 ㄲ 들이 없어져야~ 나라가 살어...! >:0" "오메 ㅋ예전 카수 롱다리 카수 김현정 같아요 다 놀려놔~!!" "범개야 범개야 김현정 뉴스쇼에서 범개 니 소릴 들으면 정말 계소리 하더니 드디어 한건 했네 역시 더루어 성 추행당 당원답다.이제 더불어 성 추행당은 더불어 멍멍당이라는 소리돝듣겠다 범개 참 잘했다.ㅋㅋㅋ" "괜찮다고 이 돼지자식아-[김현정/막둥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백투더뮤직' 가수 김현정 편... '굳세어라 현정아'
(2) 홍익표 "文정부 바이든 라인 없다? 우리는 준비됐다"
(3) 이날치밴드 "김연아 보고 피겨 시작하듯, 우리 보고 판소리를!" 팝소리? '김현정의 뉴스쇼'
(4) 이집트 한국문화원, 한국 예술가 소개하는 '컬쳐 토크' 진행
(5) 美현지 "트럼프 불복? 결과는 뒤집히지 않는다"



5. 핫퍼슈트

핫퍼슈트에 대해 네티즌들은 "핫퍼슈트 워낙 유명한 작품이라 ㅎㅎ 그래픽이 현세대에 좀 딸려도 잼나보이는군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게임피아, 니드 포 스피드 핫 퍼슈트 리마스터드 11월 6일 국내 정식 발매
(2) 니드 포 스피드: 핫 퍼슈트 리마스터, 11월 6일 국내 정식 발매
(3) ‘애비규환’ ‘이웃사촌’ ‘소리도 없이’ ‘핫퍼슈트’ ‘코마’ ‘나일강의 죽음’, 주말 뭐볼까
(4) '핫 퍼슈트' 금발 여경이 너무해?…'소리도 없이' VOD 공개 '영화가좋다1+1'
(5) 니드 포 스피드: 핫 퍼슈트 리마스터, 예약 판매 23일 시작



6. 홍진영

홍진영에 대해 네티즌들은 "조국이나 나경원도 그러는데~홍진영이 뭘 잘못했는데 ~~오즘 사회가 다 짜가 아닌가~내가 히면 로맨스고 남이 하면 불륜인가~~" "홍진영 옹호하는 놈들은 조국을 왜 욕하냐 ㅋㅋ 뉴라이트와 강남진보들이 자식키우며 하는 짓은 똑같다는 증거구만" "단지 그 %라고 해명한 홍진영의 변명...교수는 99.9%학위반납하면 끝? 참 쉽죠? 예전 장윤정이 어머님때문에 행사 못할때 홍진영이 바빠졌지...어느 프로에서 사회자가 물 들어왔을때 노 젖는다는 말하면 서로 웃었던 홍진영모습보며 저 인성을 알았다그때 장윤정아니였으면 뜨지도 못했을텐데 ..." "홍진영 실업고 나와서 대학 들어간 자체부터 조사해보고 홍자매는 절때 출연시키지 마라" "인용과 표절 그리고 가짜 홍진영의 논문은 어디쯤 해당할까? 홍진영이 2007년에 데뷔하여 연예활동을 하면서 2009년에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면 과연 그게 가능할까요? 물론 뛰어난 영재급 두뇌 소유자라면 가능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연예활동하면서 대학원에 다녔다는것도 박사논문을 직접 썼다는것도 믿겨지지 않는다 인용이나 표절이 아닌 아예" "홍진영씨 그래도 서울대법대에 있는 조뭐시기하는 교수님보다는 훨 나은거 같아요" "홍진영 정직한 처사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홍진영, 표절 논란에 "논문 반납하겠다…어울리지 않는 옷" [종합]
(2) 홍진영 "석·박사 학위 반납…어떤 말도 변명으로 비춰져 속상" [전문]
(3) 홍진영, 석사논문 표절률 74% 의혹…"당시 통과 문제없었다"
(4) [단독] 조선대 전 교수 “부끄럽다… 홍진영 논문은 가짜”
(5) 홍진영, 논문 표절 논란에 "석·박사 학위 반납하겠다"(종합)



7. 손말이고기

손말이고기에 대해 네티즌들은 "손말이고기를 검색하는 개모지리들은 뭐지? 실검이네? 참 멍청한것들 많노" "맞아여 ㅋㅋㅋㅋ 만족스럽게 에헷하고 손말이국수! ㅋㅋㅋㅋ" "여기이수근없음안될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터... 이수근 손말이고기까지 진짜 정신없이 웃음... 숨도 못쉬고 ㅋㅋㅋ" "예능중 최고다 진짜일주일에 두번해줘라어제 수근이형 손말이고기 지렸다 진짜 ㅋㅋ" "손말이고기랑 삼겹살보고 혼미해지도록 웃었어요 감사합니다ㅎㅅㅎ" "훈민정음 게임도 규현만 겁나뭐라하구... 물론 규현이가 멘탈도 약하지않고 성향이 개인적인 것도 있어보이긴하지만 아닌가싶다가도 아주아주 가끔 보기 불편할때가있네요. 확대해석일수도있지만... 좀 그래요.. 아래댓글은 하나도 읽지않고 쓰는글이에요. 왠지 나만 느낀거 아닐거같아서 글 남깁니다. 다 본건아니고 손말이고기 게임 보다가 씁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신서유기8' 이수근 죽기 전에 먹고 싶은 음식 "손말이고기" 화제
(2) 손말이고기→얇은불고기 외친 이수근 "내가 맞는줄 알았다"
(3) '생활의달인' 부추 달걀말이 김밥·이북식 만두 '세월의 맛'
(4) 희생자 유족이 내민 손 외면하는 국방부
(5) '순창 할미넴' 탄생시킨 로컬계 마이더스의 손



8. 어바웃타임

어바웃타임에 대해 네티즌들은 "익깅이가 추천해준 어바웃타임 보고 돌아올겟" "영재야 어바웃타임 봤어? 그 영화도 좋은데" "" "너무 예뻤던 키스씬 #멈추고싶은순간어바웃타임pic.twitter.com/TeGixbqBIB" "세삼 보고 싶어서 어바웃타임을 다시봤다. 내가 쓰고 있는 각본의 질감이 어바웃타임 같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면서 세삼 올 핸드헬드 촬영본 보고 한번더 감탄했다." "몇번을 봐도 재밌고 슬프고 질리지 않는다 .." "지성이 어바웃타임 결국 봤나보네 감상평 알려줬으면 좋겠다 pic.twitter.com/iiri7piv61"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영화 '어바웃 타임' "환상적인 로맨스가 펼쳐진다! 레이첼 맥아담스, 도널 글리슨 주연"
(2)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어바웃타임' 게스트 라인업 완성
(3) 춘천문화재단 '어바웃타임 중도' 개막…온·오프 병행
(4) 웨이브, 시간경매 예능 '어바웃 타임' 단독 공개
(5) 강호동·이수근·신동, '어바웃 타임' MC로 호흡 맞춘다



9. 블랙머니

블랙머니에 대해 네티즌들은 "" "원전 마피아 블랙머니 한수원과의 비리 등 워낙 말 많고 위험도 높으니 축소시킨다 할때 기를 쓰고 트집잡으며 반대한고 산업 확대하려 한게 어느쪽이었는지?" "오바마 힐러리 바이든 일루미나티다... 당연히 블랙머니와 조작이 들어갔고 중국도 관여되있음" "개돼지들 천국이네. 상식적으로다가 바이든이랑 바이든 아들이 차이나머니를 얼마나 많이 먹었는데 ㅋㅋㅋㅋ 바이든 아들 동업자가 증거자료 들고 폭로했구만. 그리고 한국 이든 미국이든 중국 블랙머니가 얼마나 많이 흘러들어가는데 중국이 바이든을 당연히 도와줬지 않을까? 지들 돈먹어서 다루기 쉬운데? 생각좀 하고 살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영화 '블랙머니' "사건은 끝나지 않았다! 조진웅·이하늬·이경영·강신일·허성태 주연"
(2) 영화 '블랙머니' 한국 최대 금융범죄 실화…조진웅·이하늬 선택은?
(3) 추석엔 JTBC 특선 영화..'두번할까요'→'블랙머니'
(4) 사실과 허구의 간극, 영화 '블랙머니'가 말하지 않은 것들
(5) [영화 속 경제]<블랙머니> 스타펀드에 유입된 ‘블랙머니’



10. 침화사

침화사에 대해 네티즌들은 "침화사가 뭐임? ㅋㅋㅋ" "타투이스트? 침화사? ㅋㅋ 걍 뜨쟁이.. 빵에서도 구석에 처박혀 건달들 등에 바느질이나 하던 것들인데..세상 많이 좋아졌다.." "차라리 잘생긴 또래 배우나 아이돌 만나지...침화사인가 뭔가 인상이 쎄하다...누드크로키도 오바고...." "이름이 침화사?ㅋㅋ 예명인가..제왑이 열애해도 된다했지만 갓세븐은 관리잘하잖아 좀보고 배워라 키워준 은혜에 보답도 못하고 인기 떨어져 노래로 까여ㅋ 연애할시간 있으면 노래연습이나 더해라" "아니 이름이 어케 침화사임??? 이름도 특이하게 지으셨네..." "침화사... ㅋㅋ 나는 사찰이름인 줄... ㅋㅋ" "침화사 you will not see heaven"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트와이스 채영, 침화사와 열애설..JYP 침묵에 궁금증 증폭[종합]
(2) [Y이슈] 트와이스 채영, 침화사와 열애설… SNS 폐쇄에 JYP는 "입장 無"(종합)
(3)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 중?
(4) ‘채영 열애설’ 침화사 “원시적이고 본능적이며 무식한 사람”
(5)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침화사 열애설 터진 사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