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 이슈

숙환 송재호 숙환뜻 이은형 등 이슈기사/네티즌 반응

만학이 2020. 11. 7. 23:54

2020년 11월 07일 23시 기준 실시간 인기 검색어



1. 숙환

숙환에 대해 네티즌들은 "82세인데 숙환으로 별세라니? 한창때 아닌가?" "배우 송재호씨가 7일 83세를 일기로 숙환으로 사망하였습니다. 좋은연기로 국민들에게 즐거움을 주었던 많은추억들 오래 간직하겠습니다. 고인의 명복을빕니다." "이런식이면 코로나로 돌아가신 분들이 거의 다 노인분들인데.. 어차피 숙환으로 돌아기시기전 단지 코로나를 걸렸을 뿐이라고 발표를 하시지.. ㅉㅉ 이 정부 사람들은 절대 자기들 잘못이 아니래.. 항상 핑계와 남탓 뿐..ㅠㄷᆢ"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01&aid=0011999070 기사링크입니다. 링크는 나중에 삭제하겠습니다." "83세에 숙환이라니...더 사셔도 될것을...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올해들어 많은 유명연예인들이 국내외를 막론하고 세상을 떠나는 거같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020년 한해도 많은 분들이 세상을 떠나셨네요... 그게 어떤 이유든 간에 참 안타깝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단독] 배우 송재호, 오늘(7일) 숙환으로 별세
(2) 배우 송재호, 7일(오늘) 숙환으로 별세…향년 82세
(3) 배우 송재호, 숙환으로 별세…향년 83세
(4) '국민 아버지' 원로 배우 송재호 숙환으로 별세
(5) '국민 아버지' 송재호, 7일 숙환으로 별세…향년 83세



2. 송재호

송재호에 대해 네티즌들은 "좋아했던 송재호배우님이 돌아가셨구나. 원로배우님(?)들이 돌아가실때면 습관적으로 우리 엄마 나이와 차이를 계산해본다. 울적하네.." "배우 송재호씨가 7일 83세를 일기로 숙환으로 사망하였습니다. 좋은연기로 국민들에게 즐거움을 주었던 많은추억들 오래 간직하겠습니다. 고인의 명복을빕니다." "숀 코넬리 등 외국 애들 사망엔 온갖 RIP가 난무했는데, 박지선, 송재호 등 사망 시엔 너무나 조용한 페북! 보여주기를 위한 공간으로 전락한 페북에 안가는 이유!" "송재호선생님 드라마랑 영화 많이 봤습니다 평생토록 좋은 연기 보여주셔서 고마웠습니다~감사합니다~ 하늘 나라에서 편이 쉬세요~ㅠㅠ" "아...제가 좋아 하던 배우님..ㅠㅠ 부디 다른 세상에서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송재호 배우님의 모습 제 마음속에 영원히 간직할께요.잊지않겠습니다." "존경합니다 당신의 연기는 연기가 아니라 그냥 사실보다 더 사실적으로 마치 아버지의 모습에 당신께 몰입하게 만들었고 당신께서 보여주신 지난 날의 연기와 열정을 높히 샘각 합니다 고 송재호님께서 국민들께 해주신 연기자로서 진실한 아버지의 모습들에 깊히 감사합니다 자식같은 마음으로 맘 속 깊히 감사 드립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인상도 좋으시고 푸근해 보이셔서 좋아하던 배우였는데... 오래도록 기억하겠습니다 송재호 배우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반세기 대중과 함께한 원로배우 송재호 별세…향년 83세(종합)
(2) 원로배우 송재호 숙환으로 별세…향년 83세
(3) [단독] 배우 송재호, 오늘(7일) 숙환으로 별세
(4) 배우 송재호, 7일(오늘) 숙환으로 별세…향년 82세
(5) '부모님 전상서' 배우 송재호, 지병으로 별세···향년 83세



3. 숙환뜻

숙환뜻에 대해 네티즌들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송재호, 숙환으로 별세...숙환뜻은?
(2) 숙환뜻, 어떤 의미 담고 있나...‘訃告’에 쓰여
(3) '숙환뜻'에 눈귀 쏠려...조양호 회장 美國에서 눈 감아...
(4) 숙환뜻, 오래된 질병… 조양호 한진회장 사망으로 실검 상승
(5) 숙환뜻, 訃告에 종종 쓰여...어떤 의미 뜻하나



4. 이은형

이은형에 대해 네티즌들은 "이은형이 다 했다 진짜... 너무 웃겨ㅠㅠ" "은형언니 토크 많이 듣고싶음ㅠㅠ잘 살리던데ㅜ" "조보아 이동욱 김범 나와 줬으면 좋겠어요" "이은형의 저 표정연기란 ㅋㅋㅋ 오늘 대박" "은형언니 다양한 프로그램에 나오는 모습보니 많이 웃어요:)" "이은형 앞으로 예능에서 자주 나왔으면 ㅋㅋ" "이 부부들 넘좋다ㅏ❤️ 이쓴님이랑 재준님은 넘 멋있으시고 현희언니랑 은형언니는 넘 예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아는형님' 강재준 "이은형과 키 차이 때문에 목젖에 뽀뽀"
(2) '아는형님' 이은형♥강재준, 홍현희♥제이쓴 "키 차이 고충 많아"
(3) 이은형, 절친 홍현희 연애사 폭로에…세상 쿨한 제이쓴
(4) `아는 형님` 이은형 "홍현희, 강재준 동생·양세형 좋아했어"
(5) 이은형 "남편 강재준의 첫인상? 다비드상 같아"(아는 형님)



5. 맨유 에버튼

맨유 에버튼에 대해 네티즌들은 "그러실 필요 없구요. 최근 경기력 기준으로 말씀드린 거에요. 우승 전력이라 말한 게 아니라요." "시즌초에는 강했는데 결국 DTD하네요" "짜피 강팀상대로 역습원툴인 맨유는 약팀상대론 의적질할꺼 때문에ㅋㅋ 솔샤르 희망고문 기원!!!" "에버튼 풀경기는이번시즌첨봣는데, 우승후보권치고는 수비랑 미드간격이 심각하네요.. 그리고 르윈밖에없는 공격루트단순화 흠.." "나이쓰 또 속죠 솔샤르 종신!" "브페 잘하긴 하는데 퇴장 당했어야했는데 ㅋㅋ" "황금알을 낳는 거위 배를 갈라주지 않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황버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브루노 역전 멀티골…맨유, 에버튼에 2-1 리드 (전반종료)
(2) 맨유-에버튼, 오늘 밤 연패 탈출 나선다
(3) 에버튼-맨유 선발 라인업 공개…하메스 VS 브루노 에이스전 눈길
(4) 펩이 본 ‘우승 가능성’ 7팀… 맨유 있고, 에버튼 없다
(5) "나겔스만, 맨유 차기 감독 후보" 포체티노와 함께 '급부상'(메트로)



6. 강재준

강재준에 대해 네티즌들은 "재준아 인테리어 같이 해랔ㅋㅋㅋㅋㅋㅋㅋ" "천재하성운 이제 11월 9일에 컴백하는데 아는형님에 초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은형언니 토크 많이 듣고싶음ㅠㅠ잘 살리던데ㅜ" "다음주 월요일 11월 9일 하성운 “그 섬”으로 컴백합니다!! 많관부!!! 띵곡 보장할게요!" "조보아 이동욱 김범 나와 줬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 하하 재준 성운님 다 천재 맞는데요!" "호동형 놀랐..ㅋㅋ제준텐션 최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이은형 "남편 강재준의 첫인상? 다비드상 같아"(아는 형님)
(2) '아는형님' 강재준 "이은형과 키 차이 때문에 목젖에 뽀뽀"
(3) '아는형님' 이은형♥강재준, 홍현희♥제이쓴 "키 차이 고충 많아"
(4) 홍현희♥제이쓴X이은형♥강재준, 대세 부부의 웃음 맹활약 ('아는 형님') [종합]
(5) 이은형, 강재준 옛날 모습 극찬…왜? "살찌기 전 '이 배우' 닮았지만 수염 밀면 '이 사람'"



7. 대조도

대조도에 대해 네티즌들은 "대조도 저분도 포스가 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경제는 진보, 정치는 자유민주주의자...'독불장군' 트럼프와 대조[바이든 당선 임박]
(2) 일일이 서명 대조…‘나무늘보’ 개표에 속 터지는 미국인들
(3) '맛남의 광장' 아린X유병재 상큼시큼 돌핀쇼..극한 대조[★밤TView]
(4) 역대 미 대선 다음해, 對美수출액 4.2% 감소… 평년은 8.2% 늘어 '대조적' [트럼프 승기 잡았다]
(5) 19년전 주택침입 강간범 DNA 정보 대조로 붙잡아



8. 제이쓴

제이쓴에 대해 네티즌들은 "제이슨 자연스럽지 않은 긴장한 표정.두부부가 나오는거 재미진데 오늘은기대에 못미친다.다른땐개그맨같았는데 노란머리 안어울림" ""어 진짜 사네?" 이런 말을 눈앞에서 들으면 참 씁쓸하겠다" "홍.쓴 부부. 응원합니다" "재준아 인테리어 같이 해랔ㅋㅋㅋㅋㅋㅋㅋ" "조보아 이동욱 김범 나와 줬으면 좋겠어요" "이 부부들 넘좋다ㅏ❤️ 이쓴님이랑 재준님은 넘 멋있으시고 현희언니랑 은형언니는 넘 예뻐😆🖤🤍" "다들 입담 미쳤나봐ㅋㅋㅋㅋ제이쓴도 입담이 대박"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아는형님' 제이쓴 "홍현희와 분량 욕심 신경전 있다"
(2) 이은형, 절친 홍현희 연애사 폭로에…세상 쿨한 제이쓴
(3) 제이쓴 "'♥' 홍현의와 키스할 때 겨드랑이로 들어와" ('아는 형님')
(4) 제이쓴 "아내 홍현희 만나기 전에 소개팅 100번 해"(아는 형님)
(5) ‘아는 형님’ 제이쓴 “신혼 초 살쾡이 꿈…태몽인 줄 알았는데”



9. 민병현교수

민병현교수에 대해 네티즌들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EBS 명의] 민병현 교수의 "무릎 골관절염의 원인·치료방법·수술·운동방법"
(2) [EBS 명의] 조소연 교수 '피부 노화의 진실'…아름다운, 동안 피부 비결은?
(3) 보건의료진흥 유공자 녹조근정훈장에 민병현 교수
(4) 아주대병원 민병현·박해심 교수 보건복지부상 수상
(5) EBS '명의-무릎 통증' 민병현ㆍ원예연 교수가 말하는 무릎관절 증상…스쿼트ㆍ인공관절ㆍ주사치료



10. 모단걸

모단걸에 대해 네티즌들은 "모단걸 처음부터 끝까지 다 봤는데 남우진 선생은 진짜 득신아가씨랑 영이의 관계 발전을 위한 캐에 불과한 것 같음 그냥 걔네 사이에 갈등이 필요했어! 가장 보편적인 갈등 방법은 역시 같은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는 거겠지? 해서 남우진 선생을 등장시킨 듯 그리고 결국 득신아가씨는 남편이랑 이혼" "모단걸 감독 일단 아가씨 안봣다 난 배편 동경으로 가는거 나오길래 그래! 영이랑 아씨랑 둘이가는구나 햇는데 왜...........?" "모단걸 지엘아가씨같은건 아예 없구 .. 중간부터 기대버리고봐서 가볍게 잘 봤음 지엘은 기대하지 말고.. 가볍게 보면 재밌음" "재미있었어요. 쪽머리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이미지 변신 성공한 느낌입니다." "모단걸 귀엽고 재밌음 근데 지엘백합아가씨.. 그딴거에 기대는 하지말고 봐야함 난 이미 중간에서 이거 백합에 기대걸면 안되겠구나해서 그냥 봤음ㅋㅋㅋ 재밌었엉" "?모단걸 아가씨라며 아니야...? 대체 어땠길래" "오랜만에 재밌는 드라마라고 생각했는데 단편이라니 아쉽네요~ 단편이라 스토리진행이 화끈해서 재밌는건가 ㅎㅎ"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모단걸' 진지희X김시은이 직접 전한 관전포인트
(2) [종합] '모단걸'·'크레바스'·'일의 기쁨과 슬픔'..'드라마스페셜 2020' 10주년의 의미
(3) ‘드라마스페셜’ 홍은미 PD “‘모단걸’, 영화 ‘아가씨’ 공영방송판”
(4) ‘모단걸’ PD “18세 나이대 캐스팅, 진지희X김시은 선택한 이유는..”
(5) [포토]진지희-김시은, '모단걸의 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