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 이슈

구혜선 송재호 숙환 구혜선 나이 등 이슈기사/네티즌 반응

만학이 2020. 11. 8. 01:15

2020년 11월 08일 01시 기준 실시간 인기 검색어



1. 구혜선

구혜선에 대해 네티즌들은 "구혜선 이제 티비에 안 나오길..불편해서 티비 채널 돌림..은퇴한거 아니었나요?여배우들한테 사과는 좀 하지.." "안재현이랑 급이 안맞네 구혜선은 예술인이고 안재현은... 급이 달라구혜선이 아까웠네" "싫으면 안보면 되지 굳이 찾아와서 악플다는 것도 병이야.. 팬 따라간다더니 빠수니들 때문에 안재현 행실만 떠오르쟈나 걍 스루하는게 oppa를 위해 낫지 않나?" "박유천 구혜선 가장 다른 차원에 존재하는 연예인들. 안재현은 당사자 지만 같은 드라마 출연한 오연서에게는 사과해야 사람이지 않냐" "한점에 5000만원이면 25점.. 10억 넘게 기부를 했다는 것? 대단하네" "인간들 욕 오지게하네.." "오연서랑 안재현은 무슨죄냐 대체 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15년 손발 맞췄다"…'전참시' 구혜선 매니저 부자(父子) 등판
(2) 구혜선, 매니저 소개 “11살때부터 알았다” ‘전참시’
(3) '전참시' 구혜선, '꽃남'때 남친♥ 고백→11살때부터 인연…2대째 매니저 부자
(4) 구혜선 "전시회서 그림 25점 판매…한 점에 5천만 원" 깜짝 ('전참시')
(5) '전참시' 구혜선 등장에 조나단 환호..."'꽃보다 남자' 팬"



2. 송재호

송재호에 대해 네티즌들은 "송재호 배우님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제 편히 쉬세요.." "고 송재호 배우님의 삼가 명복을 빔니다.." "송재호할아버지 좋은곳으로가세요ㅜㅜ살인의추억에서 반장님으로나오셨던게 기억에 남네요." "그래ᆢ 아직까지는 대부분 사람에겐 100세 인생은 희망사항이다. 주변에봐도 나름대로 건강하게 80대 보내는 사람은 제법 있어도, 90세 넘어 정정한 이는 드물더라 ᆢ송재호씨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ᆢ" "역할이 큰 비중이 아니어도 존재감이 분명 크게 느껴졌던 분. 작은 체구에 조용한 카리스마..왠지 모를 허전함이 밀려오네요 우리와 함께 했던 영원한 우리의 스타이신 송재호 배우님 편히 쉬세요" "송재호 배우를 좋아했다. 평안히 잠드시기를 빈다." "갑자기 송재호 배우님 성함이랑 숙환이라는 검색어가 뜨길래 설마.... 했는데 진짜였네요....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때 그 사람들, 해운대, 연평해전 등등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들로 역할도 가리지 않고 열심히 좋은 연기를 보여주셨었는데 정말 안타깝습니다... 부디 하늘나라에서는 아프지 말고 편히 쉬시길 바랍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반세기 대중과 함께한 원로배우 송재호 별세…향년 83세(종합)
(2) 원로배우 송재호 숙환으로 별세…향년 83세
(3) [단독] 배우 송재호, 오늘(7일) 숙환으로 별세
(4) 배우 송재호, 7일(오늘) 숙환으로 별세…향년 82세
(5) '부모님 전상서' 배우 송재호, 지병으로 별세···향년 83세



3. 숙환

숙환에 대해 네티즌들은 "갑자기 송재호 배우님 성함이랑 숙환이라는 검색어가 뜨길래 설마.... 했는데 진짜였네요....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때 그 사람들, 해운대, 연평해전 등등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들로 역할도 가리지 않고 열심히 좋은 연기를 보여주셨었는데 정말 안타깝습니다... 부디 하늘나라에서는 아프지 말고 편히 쉬시길 바랍니다,..." "숙환이라기엔 좀 그러네요ㅠ 이상하게 엊그제 부모님전상서인가? 그프로 떠올렸었는데ㅜ 좋은 곳에서 편히 쉬시길 바랍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도대체 숙환 뜻이 왜 검색어 1위이냐. 이상한 줄임말만 쓰고 한자나 글을 너무 모르는 거 아니냐. 책 좀 읽고 살아라. 맨 인터넷 짧은 글만 보지말고." "아.. 안타깝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82세인데 숙환으로 별세라니? 한창때 아닌가?" "배우 송재호씨가 7일 83세를 일기로 숙환으로 사망하였습니다. 좋은연기로 국민들에게 즐거움을 주었던 많은추억들 오래 간직하겠습니다. 고인의 명복을빕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배우 송재호, 숙환으로 별세…향년 83세
(2) 배우 송재호, 7일(오늘) 숙환으로 별세…향년 82세
(3) [단독] 배우 송재호, 오늘(7일) 숙환으로 별세
(4) '국민 아버지' 원로 배우 송재호 숙환으로 별세
(5) '국민 아버지' 송재호, 7일 숙환으로 별세…향년 83세



4. 구혜선 나이

구혜선 나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전참시' 구혜선, 예술人의 면모 잔뜩 뽐내...'작업실 공개'(종합)
(2) "'꽃보다 남자' 때 남자친구와 이별"…구혜선, 솔직+당당 고백 ('전참시') [종합]
(3) '전참시' 구혜선, '꽃보다 남자' 촬영 당시 교통사고→뇌진탕까지…당시 나이는?
(4) 구혜선, 다이어트? "변비 생겨서 안 해"
(5) '뉴칼레도니아' 구혜선 나이 37세 동안 "제일 힘들었던 촬영지"



5. 숙환뜻

숙환뜻에 대해 네티즌들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송재호, 숙환으로 별세...숙환뜻은?
(2) 숙환뜻, 어떤 의미 담고 있나...‘訃告’에 쓰여
(3) '숙환뜻'에 눈귀 쏠려...조양호 회장 美國에서 눈 감아...
(4) 숙환뜻, 오래된 질병… 조양호 한진회장 사망으로 실검 상승
(5) 숙환뜻, 訃告에 종종 쓰여...어떤 의미 뜻하나



6. 나태주

나태주에 대해 네티즌들은 "오늘 방송 잘봤어요 인생열차 넘좋네요^^" "나태주 방송 보고 진짜 어이가 없어서.. 휴게소에서 마스크 기본 아닌가? 요즘 시국에 말하면서 음식물 섭취? 그것도 공공장소에서;; 연예인병 제대로 걸리셨네! 촬영한다고 너무 꼴깝떤것같음..!! 전 국민이 보는 방송인데 저러고 나왔으니 욕먹어도싸다.." "태권도하는사람이 다저런가? 날라리양아치도 아니고 나태주 별로다 진짜" "나태주씨 편 보면서 매니저 대하는 태도에 시청하는 내내 불편했어요 너무 실망스럽네요..자기 무대를 모니터링 한다면 평소 사람을 대하는 본인 모습과 태도는 어떤지 먼저 모니터링을 하셔야 할것 같네요.." "나태주는 앨범도 아직 못냈나보네" "나태주 본인이 운동하는 사람인데 매니저는 본인스스로 10키로 쪘다고 하니까 운동 끊어준다고 하면서 웃자고 하는 컨셉인거 같은데 반응들 너무 진지하네" "나태주도 그렇고 같이 나온 신인선도 그렇고 둘다 너무 가벼워보여서 정이 안간다 사람이 무게감이 있어야지 머리도 텅텅 비어보이고 스타병쩌네.. 별로.. 그리고 밖에서 마스크 착용 안하고 먹으면서 침 팍팍 튀기면서 말하는거 이거 벌금 매겨야 하는거 아닌가요? 진짜 이걸 촬영하고 보여준 피디도 문제네 ㅉ"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전참시' 나태주 매니저 "나태주 하루 8끼 식사, 나만 10kg 쪘다"
(2) '전참시' 구혜선, 父子 매니저 특별 인연..나태주, 사내 행사 출격[★밤TView]
(3) '전참시' 나태주 "매니저 살 빼면 포상 휴가 주기로 약속"
(4) 나태주, 태권트롯맨 뒤 눈물겨운 투혼…'전참시'
(5) 나태주, 깐 머리도 찰떡 소화..섹시한 비주얼에 시선집중



7. 조나단

조나단에 대해 네티즌들은 "조나단님 다 했네 오늘" "하...조나단 만쥬 3호선 어디인가요 ㅠㅠ" "순수 외국인인 콩고 왕자 조나단보다 한국어 못 하는 재미교포 ㅡㅡ 성형도 흑인혼혈처럼 했으니 한국말 못 하고 갓 온 외국인처람하는게 컨셉인건가?" "조나단 넘 웃김~ 재간둥이 귀여워ㅋㅋ" "조나단 만주 얘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 "조나단 너무 웃기다 ㅋㅋㅋ" "조나단이 난민받으라던게 생각나네 조나단 니가뭔듸ㅣ남의나라에서 난민받으란 개소릴하냐 너네나라로 가라 여긴 너네 불법난민들이 살라고 만든 나라가 아니다 너희나라가서 너희나라나 구해라 남의나라 물흐리지말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전참시' 구혜선 등장에 조나단 환호..."'꽃보다 남자' 팬"
(2) [종합] 구혜선, 꽃보다 남자 당시 사귀던 남자친구... ”일주일 동안 연락 안돼 헤어져“
(3) '전참시' 구혜선, '꽃남'때 남친♥ 고백→11살때부터 인연…2대째 매니저 부자
(4) 조나단 '꽃보다 남자' 금잔디 광팬…태권도 노란띠 땄다
(5) "경이로운" 손·케 듀오 있으매, 토트넘도 우승후보(조나단 윌슨 칼럼)



8. 미드나잇 인 파리

미드나잇 인 파리에 대해 네티즌들은 "유럽로망갖고 사는 사람 많네 20대 초에 유럽연수 가족여행으로 두번 다녀왔는데 동유럽의 적막하고 웅장한 풍경은 그리워질지언정 파리는 전혀 그립지 않은데 미디어에 보여지는건 마치 어지럽힌 방에서 사진 한컷찍으려고 쓰레기와 온갖짐짝을 앵글밖으로 밀어둔 느낌. 일본인들이 파리증후군을 겪을 정도로 파리는 정말 멋진도시가 아닙니다.." "미드나잇인파리 줄거리 왜이렇게 쉣인가.....눈물난다 진짜" "티비에서 미드나잇 인 파리 하는데 다시는 저 영화 속 정취만큼 파리가 더 이상 낭만적으로 다가오진 않을 것 같다. 코로나로 인해 유럽 모든 도시의 환상이 깨진 것처럼.. 더군다나 우디 앨런 영화는 당대에 아무리 잘 만들었어도 현시점에서 편하게 볼 수 없네.." "EBS에서 미드나잇인파리 한다~~" "EBS에서 지금 미드나잇 인 파리 시작했어요" "미드나잇 인 파리 진짜 내 취향 아니다... 한 5분 보고 껐어... 이거 비평문 써야 하는데 괴로운 거 참고 봐야겠지... 씻발..." "진정한 사랑은 죽음마저 잊게 만든다네. 두려운 건 사랑하지 않거나 제대로 사랑하지 않아서지. (...) 물론 두려움은 언젠간 돌아오지. 그럼 또 뜨거운 사랑을 해야 하고. 생각해보게. _미드나잇 인 파리(2011)"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EBS 세계의 명화] '미드나잇 인 파리'...2012년 미국 및 영국 아카데미 각본상 수상작
(2) 위드 코로나 시대, 미드나잇 인 순천
(3)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 미드나잇 인 파리, 시동, 툼레이더, 푸시, 리전, 캐스트 어웨이
(4) <지성과 감성> 1920년대 파리로의 시간 여행‥'미드나잇 인 파리'
(5) 환상에 젖어 파리로 떠난 미국 여성이 부딪힌 현실



9. 시동

시동에 대해 네티즌들은 "진부하지않은대사와웃음포인트.간만에찐웃음터졌다." "연료모듈 사망같네요 트렁크 열어서 배터리 있는쪽에 수분 유입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국내에 테슬라 많이 보이던데...근데 고속주행중 시동이 꺼지거나 갑자기 불나거나 하지는 않네 선택장애 생기겠군" "에휴 며칠전엔 제 차에 주유등이 뜨고도 급히 집에 오느라 주유를 못했더니 자기차 가져가래서 왠일~ 이럼서 남편차 시동 딱 켰는데 주유등이 똭! 어이가 없어서 헛웃음만 나오드라구요~ 증말 밖에 일은 어찌해서 돈 벌어오는지 신기해요~" "ktx타고 동대구?역인가 내리면 저차량으로 타고오셔서 시운전겸 픽업하신다고 하시는데.. 1년간 차를 잠깐잠깐 시동걸고 세워놓은거같은데 차량 가져오면 얼마나 돈들어가나 시뮬로 이것저것 계산해봤거든요 ppf+취등록세+매도비+선팅+보배블박+보험료+타야교체+오일교체+어부바 생각하면 너무많이 깨지더군요" "애들관리좀잘합시다..우리 아랫집 아들래미도형차 맨날 시동걸어두고 차에서 뭘하는지 한참 있다가 시동끄고 집으로 올라가는데내가 다 무서움.. 형도 부모도 차키를 왜 가지고 나가도 냅두는지..." "저도 또 보고있어요 봐도봐도 너무 조아요^^ 연기도 너무 잘하심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안철수 “새 정당으로 야권 비호감 줄이자”…야권통합 시동 거나
(2) 분명해진 메시지·국정성과 박차…'대권 주자' 정세균 시동 건다
(3) "선거 조작" 트럼프 불복 움직임…바이든은 '정권인수 시동'
(4) 안철수 “反文 아닌 혁신·가치연대”… 야권 재편 시동
(5) '뉴딜펀드' 첫 시동...정부, 디지털 분야 투자설명회 개최



10. 맨유 에버튼

맨유 에버튼에 대해 네티즌들은 "답변이 없으시네.. 뭐 어쨌든 38라운드 때 다시 달지 않으셔도 됩니다." "솔샤르 연장이네요ㅋㅋㅋ" "이래서 var을 반신반의햏는데" "이전 라인업 글에서 홀게이트 부상복귀 폼이 관건일거라고 적었는데 이번경기가 부상복귀라 어쩔 수 없죠. 다시 올라오면 잘합니다. 저번시즌 홀게이트가 수비핵심이였거든요." "저도 에버튼은 히샬리송, 하메스 차이가 워낙 큰 팀이라고 생각해요. 그런데 하메스는 복귀전, 히샬리송은 없는 경기였는지라 차포 다 갖추지 못하고 치뤘던 경기였죠. 에버튼이 높아야 유로파권이긴 한데 다 갖춰진 에버튼은 다크호스긴 합니다." "그래도 올시즌초 정말 센세이셔널했는데 유로파의느낌이드네요 ㄷㄷ.. 수비가 작년저희팀보는거같아요" "정말 부상자가 안 나온게 신기할 정도로 양팀 다 거칠었죠... 심판이 잘 조절해줬어야 하는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브루노 역전 멀티골…맨유, 에버튼에 2-1 리드 (전반종료)
(2) 맨유-에버튼, 오늘 밤 연패 탈출 나선다
(3) 에버튼-맨유 선발 라인업 공개…하메스 VS 브루노 에이스전 눈길
(4) 펩이 본 ‘우승 가능성’ 7팀… 맨유 있고, 에버튼 없다
(5) "나겔스만, 맨유 차기 감독 후보" 포체티노와 함께 '급부상'(메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