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 이슈

송재호 숙환 구혜선 카멀라 해리스 등 이슈기사/네티즌 반응

만학이 2020. 11. 8. 08:01

2020년 11월 08일 08시 기준 실시간 인기 검색어



1. 송재호

송재호에 대해 네티즌들은 "자상한 인상의 좋아했던 배우신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야? 탈랜트 송재호씨가 죽었단다" "그래야지요 지금 최선을. 다해서. 살고 남에게도 나에게도 잘 해야지요? 오늘도 보람차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ㅎㅎ" "정말 미소가 포근하게 보였던 배우였습니다. 요즈같은 시절엔 조금 더 사셔도 될텐데...." "좋은곳으로 가시길 바랍니다" "일요일 굿모닝 입니다 팅커벨님 ^^ 흐르는 세월은 어쩔수 없지요 ~~~ 인간은 누구나 다 한번은 자신만의 길 떠나야 하지요 , 그날이 언제일지 알수없으나 살아있는한 최선을 다하고 기억에 남는 사람으로서 도리를 다하고 살아야지요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응원드립니다 ~~" "저분 동생분이 부산화명동에서 음식점했었는데 수제비랑 찌짐이 마약이라할정도로 너무맛있어 자주갓엇는데 송재호배우분동생분이셨음 키가크시고 얼굴은 뙤같이생겼었음 나중에알고 깜짝놀랬었지 사모님도 작으만한데 너무따뜻한분으로기억남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원로배우 송재호 숙환으로 별세…향년 83세
(2) '국민 아버지' 원로 배우 송재호 숙환으로 별세
(3) 배우 송재호, 7일(오늘) 숙환으로 별세…향년 82세
(4) 원로 배우 송재호 별세…향년 83세
(5) [단독] 배우 송재호, 오늘(7일) 숙환으로 별세



2. 숙환

숙환에 대해 네티즌들은 "검색어 순위봐라 숙환의 뜻도 모르나봐 ㅋㅋ이게 국민들 수준임" "연평해전에서도 김무열씨가 연기한고 윤영하 하사님의 아버지로 나와 저에겐 너무 친숙한연기자이셨습니다.해운대 에서도 악역인줄만 알았지만 마지막엔 ....조카사랑..숙환으로 너무 고생하셨고.. 부디 하늘나라에선아프지마시고 행복 하시길 바랍니다..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수많은 드라마, 영화에서 훌륭한 연기자로 활약하셨는데 숙환으로 타계하셨다니 마음이 아프네요. 부디 영면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숙환은 무슨 뜻이고 별세는 무슨 뜻이냐? 어려운 말 쓸 때는 기자가 뜻을 써줘야 하는거 아니냐? 참 답답하다." "나이드신 배우분들도 하나둘씩 가시네요. 숙환은 오래된 병을 말하죠. 지병이라고도 합니다." "갑자기 송재호 배우님 성함이랑 숙환이라는 검색어가 뜨길래 설마.... 했는데 진짜였네요....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때 그 사람들, 해운대, 연평해전 등등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들로 역할도 가리지 않고 열심히 좋은 연기를 보여주셨었는데 정말 안타깝습니다... 부디 하늘나라에서는 아프지 말고 편히 쉬시길 바랍니다,..." "숙환이라기엔 좀 그러네요ㅠ 이상하게 엊그제 부모님전상서인가? 그프로 떠올렸었는데ㅜ 좋은 곳에서 편히 쉬시길 바랍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배우 송재호, 숙환으로 별세…향년 83세
(2) 배우 송재호, 7일(오늘) 숙환으로 별세…향년 82세
(3) '국민 아버지' 원로 배우 송재호 숙환으로 별세
(4) [단독] 배우 송재호, 오늘(7일) 숙환으로 별세
(5) '국민 아버지' 송재호, 7일 숙환으로 별세…향년 83세



3. 구혜선

구혜선에 대해 네티즌들은 "안재현이나 팬이나 사람이 덜 된 듯" "저 매니저분 아직 암 안걸린게 신기하당" "솔직히 안재현하고 헤어지면서 서로 안좋은 꼴 다 보여주긴 했다근데 누구라도 그런 헤어짐에서 제정신인 사람은 많이 없을것 같은 생각에 저분 이해하게 되더라이제 다 내려놓으니 얼굴이 보기가 좋아보이네요" "구혜선씨 선행을 남몰래 많이 해오셨음.. 대단함 악플러들아~~~~~~~" "아무리 기본지식이 없고 허세라도 저정도 노력과 시간을 투자한 그림을 하나도 아니고 .. 다 기부한건 대단한거 아닌가요? 잘한거 칭찬해줄 아량도 없는 사람이면.. 그정도 아량가진 악플러들의 인생이 불쌍합니다" "예술가로써의 삶, 너무 응원하고 대리만족합니다~ 예술가 기질 묻어두고 현실에 속박되어 사는 나에게는 힐링 타임이였음. 감자도 너무 사랑스럽게 잘 키운듯^^" "첨으로 전지적 본방안봄 ㅋㅋ 저사람 쫌이상한거같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전참시' 구혜선, 7개월 된 매니저 공개 "11살 때 처음 봐"
(2) '전참시' 구혜선, '꽃남'때 남친♥ 고백→11살때부터 인연…2대째 매니저 부자
(3) 구혜선, 매니저 소개 “11살때부터 알았다” ‘전참시’
(4) 프랑스서 완판된 구혜선 그림 가격 “한 점에 5000만원”
(5) 구혜선 "전시회서 그림 25점 판매…한 점에 5천만 원" 깜짝 ('전참시')



4. 카멀라 해리스

카멀라 해리스에 대해 네티즌들은 "바이든 이후 미국 대통령 후보감이다. 바이든은 나이가 너무 많아 4년 후 연임하기는 힘들다. 우리 정부 각료들은 카멀라 해리스와 인맥을 만들어야 한다." "미국정치의 유리천장을 깰 차세대 유력한 지도자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예정자!축하 합니다." "카멀라 해리스 정치 입문 어떻게 했는지 보면 뽑기 쉽지 않을텐데" "바이든 후보가 대통령에 오르면, 미국 역사상 최초로 흑인인 카멀라 해리스도 부통령 자리에 임명됩니다.-> 역사상 첫 여성 부통령 이겠지요. 카멀라는 인도계 흑인 입니다. 오바마는 잊으셨나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카멀라 해리스, 미국 최초의 흑인-여성 부통령에
(2) [속보] 카멀라 해리스, 미국 첫 흑인·여성 부통령 타이틀
(3) 미국 첫 여성부통령 해리스 "조, 우리가 해냈어요"(종합)
(4) '첫 여성 흑인 부통령' 해리스 "바이든, 우리가 해냈어요"(종합)
(5) [바이든 시대-⑤] 미 정치 전면에 나선 카멀라 해리스



5. 방태산

방태산에 대해 네티즌들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영상앨범 산] 박종호 산림청장과 인제 방태산 단풍 산행…정상 서면 대청봉·비로봉 한눈에
(2) 높이 1435m 인제 방태산 왜 유명세?... 골짜기와 폭포가 많아 철마다 빼어난 경관
(3) [영상앨범 산] '천혜의 자연 보고' 인제 방태산…박종호 산림청장과 호젓한 단풍 산행
(4) [뉴스광장 영상] 방태산 이단폭포
(5) 방태산 산행 나선 청각장애인 17명… 조난 하루만에 무사 구조



6. 해리스 부통령

해리스 부통령에 대해 네티즌들은 "사실 바이든도 바이든이지만 카말라 해리스가 부통령이 된게 더 좋아" "해리스 부통령의 당선을 축하합니다.북한의 인권에 관심갖는 부통령이 되어 주세요." "사실상 업무에 큰 관계는 부통령 해리스가 맡을 가능성이 크다, 흑인이라고 무시하지 말기를" "미국정치의 유리천장을 깰 차세대 유력한 지도자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예정자!축하 합니다." "바이든 후보가 대통령에 오르면, 미국 역사상 최초로 흑인인 카멀라 해리스도 부통령 자리에 임명됩니다.-> 역사상 첫 여성 부통령 이겠지요. 카멀라는 인도계 흑인 입니다. 오바마는 잊으셨나요?" "바이든보다 해리스 부통령이 믿음직스럽네" "다음번 대통령은 해리스 부통령이 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미국 첫 여성부통령 해리스 "조, 우리가 해냈어요"(종합)
(2) 카멀라 해리스, 美 최초 여성·흑인 부통령 '새 역사'
(3) [속보] 카멀라 해리스, 미국 첫 흑인·여성 부통령 타이틀
(4) '첫 여성 흑인 부통령' 해리스 "바이든, 우리가 해냈어요"(종합)
(5) 바이든, 46대 美 대통령 당선‥해리스는 첫 여성 부통령(상보)



7. 김빈우 남편

김빈우 남편에 대해 네티즌들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김빈우 남편 전용진 "한 달 만에 프러포즈…놓치면 후회할 것 같았다"('신박한 정리')
(2) '하정우 붕어빵' 김빈우 남편 전용진, 누구?
(3) '신박한 정리' 김빈우 출격, 훈남 CEO 남편과의 보금자리 공개
(4) 김빈우, 남편 전용진 연애편지 공개…"엘리베이터에서 방귀 튼 날"
(5) 김빈우 남편 전용진 "아내, 결혼 후 10kg 쪘다"



8. 이마트 휴무일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 네티즌들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11월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휴무일
(2)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 오늘(8일) 대형마트 휴무일?
(3) 이마트 휴무일, "11월8일 일요일, 이번주 대부분 문 닫는다고?…확인하고 가야 시간 낭비 없어"
(4) (종합)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 11월 8일 ⅔ '휴무일'…2-4주 수요일 휴무 점포와 제주지역 등은 정상영업
(5)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11월8일 일요일, 일부 쉬는 지점 있다고?…휴무 확인해야 헛걸음 없어"



9.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싶다에 대해 네티즌들은 "저도 너무 좋아해서 카페도 가입중인데... 남편이 왜 저런걸 보냐고 하도 뭐라고해서 요즘은 못보네요..." "여론조사로지지도 조사하면 눈이오나비가오나 문제인지지도40%이상 나오는것은 두루키며론조작의 진화인가?그것이 알고싶다?" "전 잘봐요 ㅜㅜ 남편이 보지말라고 나래이션 깔때 무서운장면 그시기에 꼭 나왔다가 뭐 이런거 보냐고^^:;:;하며 들어가요" "깡패주제에 남자는 무슨ㅋㅋㅋㅋ" "우주에 관심있는데요 우주가 어마어마하게 넒더라구요 근데 인간만 살기엔 너무 넒어요 있다고 생각하네요 ㅎ" "검찰총장과 법무부장관의 입명권자는 대통령이고 검찰총장이 관련이 있는 사건에 대해서는 법무부장관 직권으로 지휘를 하는것인데 추미애 법무부 장관은 무엇이 두려워서 지휘귄 남용으로 검찰총장을 배제하고 검찰을 움직이는지 그것이 알고싶다. .새누리당에선 홍준표 더불어 민주당은 추미애 나는 이런 사람이 있는당은 싫다~ 문재인을 찍었지만 법무부장관 추미애는" "피디 바뀌고 프로가 산으로 가나보네요 애청프론데 요근래 흥미도 떨어져 안봤는데 곧 종영할꺼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그것이 알고 싶다' 창사특집, 청와대 UFO1976... 국민의 알권리는 어떻게 침해되는가
(2) 1976년 서울 상공 괴비행체의 비밀…청와대 UFO '그것이 알고싶다'
(3) ‘그것이 알고싶다’ 청와대 UFO 사건으로 본 정보의 차단과 독점(종합)
(4) '그것이 알고 싶다' 세상은 나아지는가 3부, 청와대 UFO 1976
(5) '그것이 알고 싶다' UFO 목격자 "12개 불빛이 청와대로 움직여"



10.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에 대해 네티즌들은 "여기 아직도 있어요? 전 옛날에 맛있게 먹었는데용 ㅎ ㅎ" "오구당당 부모님모시고 갔는데 까다로운 엄마 만족해하셨어요^^" "여기 요즘 그닥그래요 ㅎㅎㅎ" "이 프로는 참 말도 많고 탈도 많은사람들이 너무 많이 나와서 안봄" "오구당당 저는 김치볶음이 맛나더라구요." "악플러들 경찰서에서 보자 꼭 경찰서 가서 울고불고 빌고 찌질이들 ㅋㅋ" "오구당당 같아요. 그닥이던데요 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TV 엿보기] ‘전지적 참견 시점’ 나태주, 하루 8끼 먹방…살은 매니저만?
(2) ‘전지적 참견 시점’ 구혜선 매니저 2대째 이어온 사연은? [MK★TV컷]
(3) 구혜선, '전지적 참견 시점' 본방사수 독려 "오늘 만나요"
(4) ‘전지적 참견 시점’ 조나단, 구혜선 ‘팬’ 인증! “얼굴 빨개졌죠?”
(5) '전지적 참견시점' 구혜선, 독특한 식습관 "국물 음식에 식초 넣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