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 이슈

맨시티 리버풀 전유성 밥로스 이적 등 이슈기사/네티즌 반응

만학이 2020. 11. 9. 02:03

2020년 11월 09일 02시 기준 실시간 인기 검색어



1. 맨시티 리버풀

맨시티 리버풀에 대해 네티즌들은 "⚾️ [좌표]⚽️ 맨시티 리버풀 중계 고화질 스포츠 방송" "링크바로가기) 맨시티 리버풀 중계 고화질 무료 시청하기" "⭐️[좌표]⭐️ 맨시티 리버풀 중계 라이브 Sports 채널" "⭐️[좌표]⭐️ 맨시티 리버풀 중계 고화질 라이브 채널" "바로가기)) 리버풀 맨시티 중계 라이브 인터넷 무료" "사스가 아넬카ㅋㅋㅋ 맨유왔으면 더 레전드였을텐데" "리버풀 맨시티보면서 느끼는건 사이드가 참 중요한것 같아요 마네 살라 로버트슨이 참 잘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리버풀, 맨시티전 ‘마누라+조타’ 공격 올인 [스경X라인업]
(2) 클롭, "지난 시즌 우승 확정 후 맨시티에 0-4 패배, 처음이라..."
(3) 클롭 감독"코로나속 전세계로 떠나는 리버풀★들,진심 걱정돼"
(4) 내일 새벽 1시 반, EPL 최고 빅매치 '리버풀 vs 맨시티' 축구전쟁 열린다
(5) 맨유만 부진? 맨시티도 '심각'…과르디올라 체제 최악의 시즌 출발



2. 전유성

전유성에 대해 네티즌들은 "ㅋㅋㅋㅋ 본인집 아님~ㅋㅋㅋㅋ 개그 스케일도 남다름 아 웃겨" "매주 일요일 1호가 주는 기쁨.. 넘 좋아요. 개그맨들의 삶, 이전의 똘똘 뭉쳐진 삶들을 보게 되어 좋아요. 전유성님 건강하고 행복하십시오.. 후배들의 영원한 형님.." "전유성 청도 떠나게한 공무원 징계해야되는거 아닌가?" "전유성 집사부일체에서도 자기집아니라고 나왔었는데. mc들 지금 처음 보는것처럼 하는 리액션은 뭐지?" "전유성 보고 올게요.. 3부 기다려보자" "전유성의 쑈쑈쑈 서울 공연 - 그녀들의 수다 youtu.be/Nv-Q8Y6iRGg 출처 @YouTube 개그맨 전유성의 데뷔 50주년 기념 공연 서울(2019년 5월) 이성미, 김지선, 전영미, 김효진의 축하 공연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전유성 지리산 하우스 공개…팽현숙 "전유성, 고마운 분"
(2) '1호가' 장도연 "전유성, '개그맨' 단어·'개콘' 만들어…개그계 아버지"
(3) '1호가' 김학래♥임미숙 아들, 앙드레김 아들 만나 연예인 포스(ft.전유성)[종합]
(4) ‘1호가’ 전유성, 지리산 속 2층집 공개 “사실 후배 집, 난 아파트 세 살아”
(5) 전유성, 팽현숙 멧돼지 고기 쌈 거절 "이런 거 익숙하지 않아"



3. 밥로스

밥로스에 대해 네티즌들은 "그쵸ㅋㅋ뚝딱뚝딱 그려놓고 참 쉽죠~?종이접기 아저씨도 생각나네요ㅋㅋㅋ같은 대사를 하셨던거 같은 느낌..ㅋ" "아쟈씨 유행어 '참쉽죠~?' ㅋㅋㅋ" "ㅎㅎ 예전에 넘 쉽게 그리셔서 공감이 안됐어요 ㅋ 그래도 재밌게 봤어요 ㅎ" "오! 저 오늘 외출하고 돌아오는길에 산에 나무가 단풍이들어 너무 예쁘게 콕콕콕 찍어놓은거같아서 남편이랑 밥로스 아저씨 이야기를 했었어요 밥로스 아저씨가 그려놓은 그림같은 풍경이라고요 어릴때 참 쉽죠? 하는 아저씨 그림 보면서 볼때마다 내가 뭘 보고있는거지 했던것같은 기억이납니다 ㅎ" "누군가 가신다는건 참 슬픈일입니다 tv로 본사이 인데 정이 들어요" "어릴적 저 프로 볼땐 저런멘트들이 귓구녕에도 들어오질 않았었는데 하늘님이 이야기해주셔서 알게됐네요. 이상하게 마음으로 오네유~" "그림이 너무 멋있어요~ 아직도 인용되는 아저씨 참 쉽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핫이슈' 밥로스, 그의 충격적인 사망 원인은?
(2) 밥로스, '참 쉽죠?' 유행어 남긴 화가 정체는?
(3) 기안84, 밥로스 변신 “어때요 참 쉽죠?”→이시언 “기밥84” 댓글
(4) [종합] 기안84 밥로스 변신 大폭소→‘나혼산’에선 장도연과 어색케미
(5) '밥로스 아저씨'로 변신한 기안84…KCC 광고 빵 터졌다



4. 이적

이적에 대해 네티즌들은 "저는 읽기 전에도 그랬지만 읽고 나서 역시 유전이로구나~ 싶은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이렇게보면 영은 이적 잘했어"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아주세요 이적님 그리고 가족분들도!" "이적이 유치원 졸업식 피아노 반주를 해주다니....너무 고급진 졸업식이네..다른 학부모들도 눈물 훔치는 부모들 꽤 있었을듯.." "겨울이적시장 전까지는 버텨주시길...." "이청용이 있을 줄 알았는데 ㅋㅋㅋ" "“집 공개가 처음이라 신경 많이 쓰셨겠어요?” “아니요^^”..... 진짜 신경 1도 안 쓰고 평상시대로 나온거 같더라ㅎㅎ 이적이 나왔다길래 의외다 싶어서 봤는데... 뭐랄까....“연예인 집”이 아니라 “가정”을 보는 느낌이다.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딱 건전한 가정."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집사부일체' 이적, 아내+두 딸 최초 공개…"영화 속 가족 같아" 감탄 [종합]
(2) 이적, 모던 인테리어+한강뷰 집 최초 공개 "개인 정원이네" (집사부일체)
(3) '집사부' 이적, '다행이다' 주인공 '아내X두 딸→으리으리 리버뷰' 하우스 최초공개
(4) '미운 우리 새끼' 이적, 작사 비하인드 공개
(5) ‘집사부일체’ 이적 “다행이다 리메이크 없었으면”



5. 나쁜녀석들 더무비

나쁜녀석들 더무비에 대해 네티즌들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영화 '나쁜녀석들 더무비' "악당들은 우리가 처단한다! 마동석·김아중·김상중·장기용 주연"
(2) 영화 '나쁜 녀석들 더무비', 마동석X김아중 다시 뭉친 나쁜녀석들
(3) [DA:박스] ‘나쁜녀석들:더무비’ 개봉 7일째 300만 돌파
(4) 마동석표 드라마→영화로..'나쁜녀석들 더무비' 9월 개봉
(5) 영화 <나쁜녀석들 더무비> "무법의 검거작전이 시작된다! 마동석·김상중·김아중·장기용 주연"



6. 코로나 1.5단계

코로나 1.5단계에 대해 네티즌들은 "정부 "코로나 확산세 이어지면 수도권 1.5단계 격상 가능성" 우려 (출처 : 조선비즈 | 네이버 뉴스) naver.me/GOxL2vwT 13일부터는 감염병예방법 개정에 따라 마스크 미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1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정부 "코로나19 확산세 이어지면 수도권 1.5단계 격상"
(2) 지난주 지역발생 확진 하루 89명꼴…"수도권 1.5단계 격상 위험"(종합)
(3) 정부 "코로나 확산세 이어지면 수도권 1.5단계 격상 가능성" 우려
(4) 수도권 거리두기 1.5단계 격상 위험…지난 1주간 하루 평균 65.4명 확진
(5) 방역당국 "수도권, 거리두기 1.5단계 충족 가능성 커져"



7. 케이스39

케이스39에 대해 네티즌들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평택 경찰서, 39세 경감 사망...극단적 선택의 진실은?
(2) 평택 경찰서 39세 경감 극단적 선택의 진실은?
(3) [케이스 스터디] 중도 사퇴한 13명의 윤석열 전임자들...왜 2년 못 버텼나
(4) [2020 채용분석 (39)]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취준생의 합격 정조준 새김말은?
(5) 에누리 조립PC, 39% 저렴한 특가 조립PC 이벤트



8. 전교톱10

전교톱10에 대해 네티즌들은 "전교톱10 음원이 로또싱어. 이런 프로보다 훨씬 좋네요. 젊은 실력다 친구들이 추억 소환까지 해주니까 행복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전교톱10' 방탕중년단 이상민-토니안-은혁, 나미 '토끼춤' 재현 '무아지경'
(2) "양수경-이상은→변진섭까지"..'전교톱10', 자동떼창 부르는 추억 가요 향연
(3) [전교톱10] 임상아 ‘저 바다가 날 막겠어’ 완벽 이상으로 소화하는 1819 여성 듀엣팀
(4) `전교톱10` 지앤선, 반전의 랩 실력 [MK★TV컷]
(5) '전교톱10' 틴에이저싱어의 음악사랑



9. 영화 무뢰한

영화 무뢰한에 대해 네티즌들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영화 '아수라'·'무뢰한' 속 원조 주상복합아파트 재건축한다
(2)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 아홉살 인생, 희생부활자, 황해, 루시, 무뢰한, 무간도, 샤오린, 엽문3
(3)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 두번할까요, 플로리다 프로젝트, 클리프행어, 신라의 달밤, 특종 량첸살인기
(4) [금토일 추천 주말영화] 홈영화 편성표 리스트
(5) 제16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경쟁부문 대상 선정



10. 무간도

무간도에 대해 네티즌들은 "영웅본색 세대가 아니고 무간도 세대임" "채널 돌리다가 무간도 영화를 잠깐 보면서 백우가 누구를 닮았는지 깨달았어요. 전성기 시절의 양조위 배우요." "저도 류배우 좋아해요^^ 용주전기무간도에서도 괜챦았고 천계지백사전설에서도 혼자만 돋보이고요^^" "추미애 다시 자살골넣을 위대한인물 영화 무간도 신세계가 생각나네 ㅎ" "제가 무간도를 잼나게 봐서... 명작이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 아홉살 인생, 희생부활자, 황해, 루시, 무뢰한, 무간도, 샤오린, 엽문3
(2) [ICT 5대 전장 - 제로] 무간도(無間道)서 만나다
(3) [ICT 5대 전장 ⑤] CP와 ISP의 전투...'무간도'
(4) [오~컬쳐]넷플릭스 오리지널 '언더커버', 들여다 보니
(5) [서초동살롱]한국판 '무간도'…올해 말부터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