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 이슈

맨시티 리버풀 이강인 발렌시아 레알마드리드 오늘 날씨 옷차림 등 이슈기사/네티즌 반응

만학이 2020. 11. 9. 08:00

2020년 11월 09일 08시 기준 실시간 인기 검색어



1. 맨시티 리버풀

맨시티 리버풀에 대해 네티즌들은 "리버풀도 진짜 대단한거 같네요 아놀드는 푹쉬고 왔으면 하네요" "예스! 이제 첼시는 아스톤빌라가 4골차로 이기지 않는 한 5위 확정이네요. 점점 좁혀가고 있습니다" "오늘 신기하게도 덕배 스털링 귄도간 다 똥 쌌던 경기... 그리고 그걸 그냥 지켜보는 명장 펩 과르디올라" "아주 좋은 결과입니다ㅋㅋㅋ" "아놀드 부상이 걱정이긴 하네요.. ㅠㅠ 푹쉬고 돌아오길" "문전 앞에서 한참 먼산 바라본 쏘니도 그랬지만 다들 지쳐서 스털링 KDB 드리블 미스 실축 계속 나오더군요 교체 5명으로 늘려야 할 것 같네요 부상자 쏟아질 듯" "요즘 첼시 경기가 재미있어서 그런가 두팀 경기력이 심심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EPL 리뷰] '제주스 동점골' 맨시티, '살라 선제골' 리버풀과 접전 끝에 1-1 무승부
(2) 페널티킥 얻은 마네, 리버풀-맨시티전 최고 평점
(3) 리버풀, 맨시티전 ‘마누라+조타’ 공격 올인 [스경X라인업]
(4) 클롭, "지난 시즌 우승 확정 후 맨시티에 0-4 패배, 처음이라..."
(5) 클롭 감독"코로나속 전세계로 떠나는 리버풀★들,진심 걱정돼"



2. 이강인

이강인에 대해 네티즌들은 "설마 pk트릭을 볼 줄은 몰랐네요 ㅎㅎ" "경기 꿀잼이네요ㅋㅋㅋ" "레알 반칙만 몇개를 하는지 모르겠네요 ㅋ" "일상토크방에 축구글 올리시면 안돼요 ㅎㅎ 축구토론방에 올리셔야합니다." "이강인 아까비 원더골 ㅠㅠ 골키퍼 맞고 골대 맞음 ㅠㅠ" "이강인 골대 맞히기 쩌네요." "이강인보러오세요 여러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골대에 막힌 이강인의 슈팅…발렌시아, 레알 격파
(2) 발렌시아 이강인, 레알 마드리드전 평점 7.2점
(3) 발렌시아 이강인, 레알 마드리드 상대 선발출전 "후반 진행 중"
(4) [라리가 리뷰] '이강인 골대 강타+솔레르 해트트릭' 발렌시아, 레알에 4-1 대승
(5) '이강인 골대 강타' 발렌시아, 레알 마드리드 4-1 완파…5년만에 승리



3. 발렌시아 레알마드리드

발렌시아 레알마드리드에 대해 네티즌들은 "그와중에 바란 자살골 ㅜㅜ" "바란 라모스 아주 환장의 파티네요.. ㅋㅋㅋ" "세번 다 pk 줄만 했어요 예전 같으면 한번 pk 주면 다음에 한번 눈감아주고 그러기도 했는데 요즘은 Var 때문에...." "경기는 못봤지만 바란은 와중에 또 자책골 적립하네요..?" "그 스쿼드 그렇게 쓸거면 우리 줘" "설마 pk트릭을 볼 줄은 몰랐네요 ㅎㅎ" "아 골장면들이 너무 재밌네요 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이강인 골대 강타' 발렌시아, 레알 마드리드 4-1로 대파
(2) 발렌시아 이강인, 레알 마드리드전 평점 7.2점
(3) 발렌시아 이강인, 레알 마드리드 상대 선발출전 "후반 진행 중"
(4) '이강인 골대 강타' 발렌시아, 레알 마드리드 4-1 완파…5년만에 승리
(5) 발렌시아 이강인 韓2번째 레알마드리드전 유효슈팅



4. 오늘 날씨 옷차림

오늘 날씨 옷차림에 대해 네티즌들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날씨트리] 출근길 영하권 추위…곳곳 한파주의보
(2) [날씨] 밤사이 기온 더 떨어져...내일 아침 영하권 추위
(3) 뉴스아이 날씨 11월8일(일)
(4) [날씨] 월요일 아침 '영하5도'...일부지역 한파특보
(5) [날씨] 밤사이 찬바람 강해져…내일 출근길 '영하권'



5. 코로나 1.5단계

코로나 1.5단계에 대해 네티즌들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정부 "코로나19 확산세 이어지면 수도권 1.5단계 격상"
(2) 지난주 지역발생 확진 하루 89명꼴…"수도권 1.5단계 격상 위험"(종합)
(3) 정부 "코로나 확산세 이어지면 수도권 1.5단계 격상 가능성" 우려
(4) 방역당국 “수도권서 거리두기 1.5단계 격상 위험성 커져”
(5) 수도권 거리두기 1.5단계 격상 위험…지난 1주간 하루 평균 65.4명 확진



6. 라리가

라리가에 대해 네티즌들은 "1R 세비야 2021.1.12 2R 레반테 미정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정말 내가 알던 AT가 맞나..." "타로카드야..? 라리가 '세계'야....?(오열통곡" "두 팀 다 단단했고 감독들 대응도 훌륭하고 정말 수준이 높은 게 보여서 명경기가 될 수 있었을 것 같은데 말이죠.... 축구적으로는 재미있게 봤습니다. 둘 다 너무 잘해요. 지금이 이번 시즌 중 가장 못하는 시기일 거라고 생각하면 라리가팀들이 이들을 챔피언스리그에서 만났을 때 벌어질 대참사가 두려울 정도네요. 물론 그럴 일 없게 라리가팀들도 더 잘해지겠죠..ㅋㅋ" "라리가 분데스 심지어 세리에도 아니고 이피엘팀한테 5대0으로 진팀이 최고의팀이라는게 진짜 ㅋㅋ" "메시한테 어시받으면서 라리가 득점왕에 리그우승 하는게 그리즈만 소원아닐까요 ㅎㅎ 제발 챔스는 물라도 리그 컵 더블 가자!!" "바르셀로나를 상대하는 팀들은 대부분이 442 전술로 나옵니다 지금 라리가에서 대부분팀들이 442전술을 기본으로하죠 레알 바르샤를 상대하는 팀들은 박스안쪽을 단단히하고 두줄수비를 하게됩니다 이런상황에서는 쿠티뉴존은 찾기 힘들죠 지금 쿠티뉴가 부여받은 역활은 중앙쪽에 들어와 메시와함께 공을 운반하고 공격을 펼치는 역활을 하는것인데 측면에서 중앙으로"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라리가 리뷰] '수아레스 1골+펠릭스 2골 1도움' ATM, 카디스 4-0 꺾고 1위 등극
(2) 메시, 6경기 만에 라리가 득점포…안수 파티는 무릎 부상 '비상'
(3) [라리가 리뷰] ‘이강인 81분' 발렌시아, 레알에 4-1 대승… 솔레르 PK 해트트릭
(4) [라리가 REVIEW] '이강인 골대 강타' 발렌시아, 레알에 4-1 깜짝 완승…4경기 무승 탈출
(5) [라리가 평점] '골대 강타' 이강인, 레알 상대 평점 7.2점...팀내 네 번째



7. 이적

이적에 대해 네티즌들은 "부자연예인들은 다 한강뷰인듯" "애기 넘 귀엽고 순수하고 참사랑 많이 받은 느낌이 들어요" "뭔가 분위기가 이적님과 잘 어울려요~~ㅋㅋ" "세아 방긋방긋 웃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다~ 아이들이 정서적으로 안정적이고 잘 큰게 보인다이적 좋은 아빠같아서 두 딸들이 참 부러움" "옛날에 데로시도 진하게 링크 걸렸었는데;;;;" "윤종신 좋아요 ㅋㅋㅋ 웃겨요 누가 놀리면 부정 안하고 더 오바해요 ㅋ 그런데 본업 충실하고 깐족거리는거도 웃겨요 ㅎ 그와중에 나 음악 잘하는거 멋있고요... 내스타일 ㅋㅋㅋ 이적은 천재라서 멋있는데 내스타일이 아니라서 잘 모르겠어요 ㅋ" "역시 그 어머님의 그 아들이네요. 역시 부모는 아이의 거울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집사부일체' 이적, 아내+두 딸 최초 공개…"영화 속 가족 같아" 감탄 [종합]
(2) 이적, 모던 인테리어+한강뷰 집 최초 공개 "개인 정원이네" (집사부일체)
(3) "화목함MAX" '집사부' 이적 "아내 정옥희♥, '다행이다' 리메NO" (ft.두 딸·신곡 돌팔매) [종합]
(4) '미운 우리 새끼' 이적, 작사 비하인드 공개
(5) 이적, 한강뷰 집+아내·딸 최초 공개…'다행이다' 리메이크 안되는 이유는?



8. 배우 송재호

배우 송재호에 대해 네티즌들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배역 배역 마다, 아버지일때, 할아버지 일때,큰오빠일때, 때때마다 많은 공감을,위로가,되어주었던 배우분이 돌아가셨다니....뭔가 많이 공허합니다.....아직도 김자옥씨 나왔던 드라마 보면 돌아가셨다는게 믿기지 않는데 송재호 배우님이 별세 하셨단 소식에 또 마음이 무겁네요....부디 그곳에선 아프지마시고 좋은꿈안에서 평안하시길 바랍니다.....ㅠ" "우리에게 늘 인자함으로 다가오시던 분이셨죠.고인 의명복을 빕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북을빕니다" "세상에...명복을 빕니다. 편안하십시오" "용의눈물에서 이방원 장인인 민제 역할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편히 쉬십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故 송재호 별세에 추모 물결...10일 발인(종합)
(2) 원로배우 송재호 숙환으로 별세…향년 83세
(3) 원로배우 송재호 숙환으로 별세…향년 83세
(4) 원로배우 송재호씨 별세
(5) '국민 아버지' 원로 배우 송재호 숙환으로 별세



9. 오 삼광빌라

오 삼광빌라에 대해 네티즌들은 "전개가빨라 지루하지않고 넘 재밌다!" "여자 젊은 주연급 연기력 질적 하락. 공부 필요" "50부작이라 그런가 전개가 빠른듯" "그래도 드라마 재밌잖니" "황신혜,전인화,정보석만 괜찮고,전부 미스캐스팅인것같음...여주인공이 일단 어느정도는 황신혜를 닮아야는거 아닌가?ㅜㅜ연기력도 딸리고.." "진도가 팍팍 잘 나가서 좋네요 출생의 비밀 끝날때까지 써먹던데 여긴 빨리 터트려서 좋네용" "진도좀 쭉쭉빼자..어제는 내용도 없이 1시간 이상 지루해서 혼났음..처음으로 일욜에 본방봤는데...후회했음...뭉찬봤는데..원래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오! 삼광빌라!] 황신혜에게 돌아가는 원망... 진기주 “그분이 나를 버린 거네”
(2) [N컷] '오! 삼광빌라', 진기주·전인화·황신혜 삼자대면…출생의 비밀 밝혀질까
(3) '오! 삼광빌라!' 출생의 비밀 알게 된 진기주, 충격→오열
(4) '오! 삼광빌라' 진기주, 전인화-황신혜 사이 갈등 최고조
(5) '오! 삼광빌라!' 진기주X이장우, 애틋한 포옹



10. 1호가 될 순 없어

1호가 될 순 없어에 대해 네티즌들은 "걱정마세요 그냥 컨셉 이니깐요" "팽씨부부한주 빼봐요 넘 시끄러워요. 지인 을 오래간 만에 만나 회포좀 풀면 어때서임 하룡 나올때도 날리 거기다 말도 막하고 남편이 와이프한테 그러면 경고받을 거임" "캐릭터 잡는 걸 거에요. 방송은 그렇더라구요. 어느정도는 편집발 그리고 보는 이의 시선 차이도 있는 것 같구요. 옛날에 마트에서 그 부부가 장보는 장면이 종종 목격됐었어요. 김지혜가 카트 끌더라며... 김지혜가 박준형한테 잡혀사는 것 같다며... 아줌마들이 김지혜 불쌍하다고 그렇게 입방아를 찧었었어요. 이젠 역시 김지혜는 카트도 지맘대로 끌고 다닌다고 말들 하겠죠." "재준은형 부부 왜안나오나.. 나는 그부부꺼만 보는데..다른부부들 시끄럽고 정신없고..오버스럽고..현실감도 없음.." "12호만 빼지말고 다른 부부들도 한주씩 쉬어라" "재준 은형님 왜 안나와요????" "진심 강재준 이은형님 볼라고 매주 챙겨보는데 아니 애초에 1호가 될 수 없어 잘 된 이유가 있는데 ㅠㅠ 젊은부부 빼고 왜 다 나이많은 부부가 자리잡음ㅡㅡ"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1호가 될 순 없어' 전유성, 팽락부부와 만났다 "언젠가 때릴 생각" 너스레
(2) '1호가 될 순 없어' 전유성, 김지혜♥박준형 불화에 출동···희비 엇갈린 결과
(3) '1호가' 김학래♥임미숙 아들, 앙드레김 아들 만나 연예인 포스(ft.전유성)[종합]
(4) [RE:TV] '1호가' 레전드 개그맨 전유성, 녹슬지 않은 예능감·입담
(5) 김지혜 "3년 전부터 명품백 끊고 저금, 손이 덜덜덜 떨렸다" ('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