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 이슈

박시연 덕천 지하상가 부산 데이트폭력 산후조리원 박시연 등 이슈기사/네티즌 반응

만학이 2020. 11. 10. 22:52

2020년 11월 10일 22시 기준 실시간 인기 검색어



1. 박시연

박시연에 대해 네티즌들은 "뻐큐 ㅋㅋㅋㅋㅋㅋ 역시 기레기" "오늘도 재밌었네요^^ 윤박 뭘 숨기는걸까요? 진싸 바람인건지,, 왠지 아닐것 같긴한데,,,ㅋㅋ" "아무리 살이 찐 역할이라도 괴물이라니.. 말넘심" "멋져요!! 자신감 되찾은 모습이 너무 보기좋았어요! 항상 행복했으면♡" "누군가 딱풀이를 노리는 듯? 바꿔치기한 모유를 박시연이 훔쳐서 자기 애기 먹ㅇㅣ는 바람에 그 애기가 변비였던 것 같고.. 조리원 나가자마자 애기가 똥 싼거 보면 관련있을 듯" "박시연 넘 연기 잘하네요" "그러니까요..분장 넘 잘했어요 뚱보해도 이뻐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박시연, 마네킹 같은 비주얼로 '산후조리원' 특별출연 예고
(2) '산후조리원' 박시연, 국민여신→살찐 산모로 변신 "돌아가고픈데 자신 없어"(종합)
(3) ‘산후조리원’ 엄지원, 모유 훔치는 박시연과 첫 만남 “먹덧에 35kg 쪘다”
(4) '산후조리원' 박시연, 있는 그대로의 산모 모습으로 당당히 퇴소
(5) '산후조리원' 박시연, 임신 후 살찐 톱스타 '깜짝 등장'



2. 덕천 지하상가

덕천 지하상가에 대해 네티즌들은 "기절한상대를 발로찬건 좀 아니라고 보는데.. 암튼 세상 무섭네요" "중립기어 박아야죠 ㅋㅋ" "덕천 지하상가는 10시 후로 행인이 아주 드물어서 마음껏 여성 얼굴에 발로 찬 이 남자.. 관리사무소 근처인데도 직원은 뭐했나? 20년전 20살 배기가 또래 남자 얼굴에 잔인하게 패는 모습 보며 무서웠는데 지하철 직원도 피했으리라.. 하물며 여자 얼굴에? .. 조폭 커낵션 이재명 같은 성격 파탄자" "이쌔끼 편 드는 미 치 ㄴ ㄴ ㅜㅁ들 이게 푹력으로 보여? 살인미수지!! 여성이 잘하는 변호사 만나면 살인미수까지 갈수있어. 상해죄로 하기엔 머리 얼굴 민감한 부분만 집중해서 때렸어" "엄마한테 가서 말해 "엄마 오늘 같은반 여자얘가 발로차서 반 죽여놓고 왔어요 잘했죠? 다행히도 저는 멀쩡해요 제가 걔보다 힘이 쎼니까요 잘했죠?" 논리가 완전 초딩 수준 ㅋ (엄마 한숨~)" "부산 덕천 지하상가.....양산 폭력.....경상도로 시집 가지마라..... 맞아 뒈지것다." "부산에 미개한 사람들이 많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부산지하상가 폭행사건 남성 자진출석…"휴대전화 문제로 다퉈"(종합)
(2) 부산 덕천지하상가 남녀 폭행 동영상 확산…경찰 수사
(3) 인터넷 떠도는 부산 덕천지하상가 폭행 영상…경찰 수사 착수
(4) '데이트폭력vs 쌍방폭행' 부산 덕천 지하상가 영상두고 갑론을박
(5) [종합] 쓰러진 여성에 무차별 발길질…'부산 덕천 지하상가' 폭행 영상 파문



3. 부산 데이트폭력

부산 데이트폭력에 대해 네티즌들은 "이런거보면 진짜 너무 무섭더라구요. 쌍방폭행은 맞긴 한데 남자가 해도해도 너무 심했네요. 후두부를 발로... 까딱하면 죽었을 수도 있는데.." "저런 경우도 데이트 폭력인가요? 이때까지 뉴스로 봐온 데이트 폭력이랑은 뭔가 다른 상황같아서... 보통 데이트폭력이라고 뉴스나오면 남자든 여자든 상대를 자기마음에 안든다고 일방적으로 폭행하는경우를 많이 봤어서 저경우는 쌍방으로 치고받고 싸우는거라서 저런 경우도 데이트 폭력에 해당하는지 궁금하네요..." "헐;;; 진짜 사람이 할짓인가;;" "유포한 사람도 처벌하길" "둘다 처벌 안원하면 그분만 처벌받는 결과가 나올수도 있을거 같아요" "뉴스 보니 그분도 약간 큰 일 같네요" "관리사무소 직원이 유출했대용"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부산 덕천 지하상가 데이트 폭력 논란 일파만파…"여성, '신고 거부' 의사 밝혀"
(2) '부산 데이트폭력' 폭행男 자진 출석…"휴대전화 안 보여줘서"
(3) '데이트폭력vs 쌍방폭행' 부산 덕천 지하상가 영상두고 갑론을박
(4) 부산 데이트 폭력, 쌍방폭행 처벌 수위 ‘원인 제공’ ‘피해 정도’
(5) 경찰, 부산 덕천동 데이트폭력 영상 유포자 추적 “처벌하겠다”



4. 산후조리원 박시연

산후조리원 박시연에 대해 네티즌들은 "오늘도 재밌었네요^^ 윤박 뭘 숨기는걸까요? 진싸 바람인건지,, 왠지 아닐것 같긴한데,,,ㅋㅋ" "그러니까요..분장 넘 잘했어요 뚱보해도 이뻐요" "산후조리원에 박시연도나와요 대박"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박시연, '산후조리원' 특별출연 예고…미모의 톱스타 산모
(2) '산후조리원' 박시연, 있는 그대로의 산모 모습으로 당당히 퇴소
(3) '산후조리원' 박시연, 임신 후 살찐 톱스타 '깜짝 등장'
(4) '산후조리원' 박시연, 모유 도둑 고백 "먹덧으로 35㎏ 쪄…살 빼서 돌아가고파"
(5) '산후조리원' 박시연, 산모들 위로 받고 당당하게 퇴소…엄지원 남편 윤박, 불륜 의심? [종합]



5. 박정수

박정수에 대해 네티즌들은 "이상하네요.. 내가 아는 프리뮬라님이 아니십니다.. 이럴분이 아니신데.." "오예~~~ 꼭 시청하겠습니다...❤"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우리교수님 더바빠지시겟네.ㅠㅠ 아앙대..ㅠㅠㅠ" "기다렸는데 드디어 방송되네요ㅎㅎ 교수님 고생 많으셨어요~~" "아 진짜 박정수 미쳤나봐ㅠㅠ 하 씨 ㅈㄴ 사랑해요ㅠㅠㅠ pic.twitter.com/L8VSHzENBc" "special1004 언제까지나 엘프이에요~~영원히 사랑해~박정수 최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백일섭, 과거 박정수 많이 울린 이유는?(비디오스타)
(2) 박정수 “백일섭, 나를 괴롭힌 남자“(비디오스타) [MK★TV컷]
(3) '비스' 박정수 "과거 백일섭 때문에 연예계 은퇴했다"
(4) 박정수 "가출 후 친구 제안으로 탤런트 시험 응시→ 한 번에 합격" (비디오스타)
(5) '비디오스타' 백일섭, 김세환x박정수x이계인x금잔디와 입담 잔치(종합)



6. 이계인

이계인에 대해 네티즌들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이계인 "과거 실베스터 스탤론에게 러브콜 받아"
(2) "MSG초토화" '비스' 백일섭 잔치, 박정수→이계인 '라떼는 말이야' 끝판왕들 [종합]
(3) '비디오스타' 이계인, '허세 토크' 1인자! "1979년 강남구 E아파트 내가 지었다"
(4) '비디오스타' 금잔디, 6살 나이에 노래대회에서 황소를? 이계인 "허풍이 세다"
(5) 이계인, 고두심 20대 나이 공채 동기로 첫 인연 "48년 간 짝사랑!"



7.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레전드😂올해의 재미있는 단편 영화2020. #7 youtu.be/j_ahKD5wzIQ via @YouTube"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네 청년의 트릭샷/낭만 라이더
(2)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인형 하나하나에 '장인의 숨결'...인형 리페어링 자매
(3) '세상에 이런일이', 트릭샷 마니아 청년 4인방 소개... 무한 열정
(4)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파도를 지배하는 10살 바다의 왕자
(5) '세상에이런일이' 재재, 촬영장에 나타난 소에 '깜짝' 소타기 체험 (3)



8. 화이자 주가

화이자 주가에 대해 네티즌들은 "3상에 미,유럽승인임박. 항체90프로.. 가격5만원이하.. 근데 화이자 주가는10프로내외오름. 반면 한국 바이오주.. 특히 코로나관련주는 1상소식만으로 500프로씩오름 이게거품이지 뭐냐ㅋㅋㅋ" "화이자 주가상승률이 왜 그모양이여? 비아그라 발표때에는 하루만에 두배로 뛰드만....." "화이자 주가 대박 나겠네" "화이자가 주가 올리려고 언능언능 흘린 가사이네~~아직 중간단계인데 이렇게 대대적으로 받아적어 하루 종일 띄우는 이유는 뭐 돈 인거 같다!!콜드체인이 영하 70도 라는데 상용화도 걱정이지만 안정성 검사가 멀고 멀었는데 누가 맞을수 있는건지!!!!" "백신맞고 죽은 인구가 더많다 ㅡㅡ 코로나 사망율보다 독감백신맞고 죽은인간이 한달새 더 많음 화이자 주가 올리는꼼수" "화이자 주가가 더 치솟게 만드는 방법을 택했을뿐 ㅋㅋㅋ 트럼프 너같은 애는 따당한거지" "미국 주가 어제 화이자로 폭등인데 신재생 에너지는 줄줄이 다 하락. 이게 뭐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화이자와 공동 백신개발 주역은 '흙수저' 터키 이민2세 부부
(2) 화이자 ‘90% 효과’ 백신에 기대감↑…안전성·초저온 보관 등 과제
(3) 코로나 백신 기대감에 다우지수 2.95% 급등 마감... 화이자는 15% 오르기도
(4) 화이자 "코로나 백신 90%효과…연말까지 1500만개 생산"(종합)
(5) 대한항공, 화이자 백신 최대 수혜…목표가 유지-한화투자



9. 홍건희

홍건희에 대해 네티즌들은 "두산은 욕 먹으면서 트레이드하면 결과가 좋네요ㅋㅋㅋ 오재일,홍건희,이승진 등등..." "김태형 감독 멋있습니다" "김재환선수! 깡상은 홍건희선수!" "홍건희 각성한듯ㅋ 선발이 일찍 내려가 어려운 경기였는데 이겨줘서 다행이네요" "김재환선수요 오늘의 깡은 홍건희선수 예상해봅니다" "김재환선수 홍건희선수 박치국선수 오늘 너무 잘했네요" "전 홍건희선수에게 1표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역투하는 홍건희
(2) [일문일답]"내 기대를 넘어섰다" 김태형 감독이 꼽은 MVP 홍건희
(3) 홍건희 `미소 활짝` [MK포토]
(4) [포토]홍건희, 이제부턴 내가 막는다
(5) 홍건희 '8회도 삼자범퇴로'[포토]



10. 백일섭

백일섭에 대해 네티즌들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백일섭 "KBS→MBC 이적료, 직장인 몇 년 치 연봉 수표로 받아"
(2) '비스' 박정수 "연예인 생활 안 맞아 은퇴…백일섭 지분 有"
(3) '비디오스타' 백일섭, 김세환x박정수x이계인x금잔디와 입담 잔치(종합)
(4) '비디오스타' 금잔디 "백일섭, 이상형...시아버지로 모시고 싶었다"
(5) 백일섭, 과거 박정수 많이 울린 이유는?(비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