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인기검색 이슈

성범죄자 알림e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옥탑방의 문제아들 박슬기 등 이슈기사/네티즌 반응

2020년 11월 11일 00시 기준 실시간 인기 검색어



1. 성범죄자 알림e

성범죄자 알림e에 대해 네티즌들은 "얼굴 성범죄자알림e 어플 다운받아서 확인 가능해요. 아동지킴이는 며칠전에 사당맘에 올라온 글에.. 어떤 아동지킴이 공공근로 어르신이 놀이터에서 야동보다가 걸렸다는 글 보고 그분들도 못믿겠어요 ㅜㅜ" "지금 나오는 새끼는 성범죄자 알림e에 주소가 안뜨는데 그 이유가 허위주소기재ㅋㅋㅋㅋㅋㅋ 여기 엮인 부산경찰 고ㅁㅁ과장은 인터뷰 피하는 중" "특정 개인정보를 알리면 안된대요...ㅠㅠ그래서 모빌에 올라가는 회의영상을 통해서 혹은 오늘 7시 30분 회의에 참석하셔서 보셔야해요.. ㅠㅠ(예를들어 성범죄자 알림e처럼 누가 누구인지 공식적인 루트로 개인정보는 공개하지만 그것을 본 개개인들이 온라인이나 불특정 다수에게 공유했을 경우 사생활침해우려(?)가 있을 수 있다네요; 이상하죠..." ""우리동네 성범죄자" 이사오면 카톡 자동 공지 ‘성범죄자알림e’ 누리집(sexoffender.go.kr) fdn7500.tistory.com/1184"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우리 동네 성범죄자, 카톡으로 확인하세요
(2) 'PD수첩' 아동 성범죄자들 만나보니…"우리 곁에 이미 조두순"
(3) 성범죄자 신상정보, 오는 25일부터 카톡으로 확인 가능
(4) 성범죄자 주소가 'OO동'?… 불안 못 막는 '알림e'
(5) 검찰, 성범죄자 신상정보 무단 공개 ‘디지털 교도소’ 1기 운영자 기소



2.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에 대해 네티즌들은 "트와이스 팬들이 채영때문에 실시간 검색어 만든 줄 ㅋㅋㅋㅋㅋ" "다음주부터 엠비시도 방영함" "나한테도 저 냉장고든 뭐든 줬으면ㅋㅋㅋㅋㅋ 너무 마음에 들지 않나요??" "원래 보미 캐릭터 자체가 과해야지 재밌는거임 난 ㅈㄴ 재밋었는데" "보미 연기 진짜 잘한다.왜 진작 연기 안했을까. 데뷔하자마자 연기 병행했으면 지금쯤 경력도 쌓여서 어마어마 했을듯. 송하윤님도 너무 예쁘시고 연기는 말할것도 없고. 서.문.탁 세분 워맨스 앞으로가 더 기대됨. 여긴 조연들은 물론 잠깐 나오는 단역마저도 연기 다 나쁘지않음 이드라마 케이블에서 하는게 아쉽다" "시청률 1%이하 나오는건가.." "흠 송하윤 연기 까진 좋은데, 보미는 너무 과하다 . 그래도 조금씩 나아지겠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오마이포토]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포스터 그대로
(2) [포토]제발 그남자 만나지 마요, 기대해주세요~
(3) '제발 그 남자 만나지마요' 송하윤X이준영, 꼬인 첫 만남
(4) 공민정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찍으며 윤보미 팬 됐다"
(5) [포토]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주역들, 오늘 밤 만나요!



3. 옥탑방의 문제아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대해 네티즌들은 "ㅋㅋㅋ 주인은 치료하러가서 어쩌다 다쳤냐구 할때 현타왔을듯 ㅋㅋㅋ" "오리 술버릇안좋네ㅋㅋㅋ" "정형돈 형님 빨리 나으셔서 다시 옥문아에 출연 해주세요ㅜㅜ" "옥문아 몇시까지 해요?" "게스트 초대를 참 잘했네요. 예능감과 지적 레벨이 빛을 발하는거 같습니다. 진지 하면서 예능프로다운 이적씨만의 역량 인거 같습니다." "그지 가다린보람 있네 땅 뭐시기 비교불가" "그래 냄새라도 나자! 너무 가진게 많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이적 “딸 최애가수는 아이유, 그리고..”(옥탑방의 문제아들)[MK★TV컷]
(2) '옥탑방의 문제아들' 정형돈 하차 언제, 불안장애 이유에 분노 이어져
(3)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적, 나훈아 노래 잘하는 신체비결 맞춰 "어깨, 엉덩이로 리듬"
(4)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적 "어머니 항상 공부…3형제 모두 S대"
(5)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적 "삼형제 모두 서울대 출신, 어머니 공부 영향"



4. 박슬기

박슬기에 대해 네티즌들은 "박슬기씨 계속 보고싶어요~~너무 이쁘게사네~^^" "진짜 열심히 산다 박슬기씨." "박슬기씨 사는모습과 완전 대조된다 슬기씨 부부 예쁘게 잘 사네" "박슬기부부 계속나와라 아가넘귀엽잔오" "박슬기 애기 너무 귀여워요. 너무너무 귀여워요. 행복허세요^---^" "박슬기 부부 맘이 이뿌다" "박슬기 진짜 사랑스럽다ㅋㅋㅋㅋ귀엽당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아내의 맛' 박슬기♥공문성, 이유식이 쏘아 올린 충돌 초읽기
(2) '아내의 맛' 박슬기-공문성, 소예 이유식 두고 대립한 이유는?
(3) '아내의 맛' 함소원, 사직 선언한 이모 설득…박슬기·CIX 깜짝 만남 [종합]
(4) '아내의 맛' 함소원, 시터 이모 가출에 사과…박슬기 '짠내나는 워킹맘' [종합]
(5) 박슬기 “박보검과 팬미팅 MC 인연, 출산 선물도 받아”(아내의 맛)



5. cix

cix에 대해 네티즌들은 "CIX 보려고 아내의맛 처음으로 본방 봤어요~ 배진영 너무 잘생겨서 다시한번 감탄했네요! CIX도 슬기씨도 화이팅 입니다!!" "씨아이엑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당!" "CIX 정글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Move my bpfy 한번 들어보세요 씨아이엑스" "우리진영이 너무 잘생겄다" "배진영 진짜....잘생김 큰화면으로보니까 더더더잘생김!! 다른세계사람갗아요" "CIX 너무 키도 크고 잘생겨서 깜놀함.... 배진영 얼굴 뭐야 진짜 존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CIX, 야성미 폭발 '정글' 퍼포먼스 영상 공개
(2) '아내의 맛' 함소원, 사직 선언한 이모 설득…박슬기·CIX 깜짝 만남 [종합]
(3) '아내의 맛' 박슬기, CIX 배진영과 특급 만남→ 남편 공문성과 유부초밥으로 화해?!
(4) CIX 배진영, 사람이야 조각이야?..화려한 비주얼에 감탄
(5) '아내의맛' 박슬기 등판, 워킹맘 '짠내' 일상 공개



6. 박슬기 남편

박슬기 남편에 대해 네티즌들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아내의 맛' 함소원, 사직 선언한 이모 설득…박슬기·CIX 깜짝 만남 [종합]
(2) '아내의 맛' 박슬기, 남편 공문성과 딸 이유식 탓 갈등
(3) '아내의 맛' 함소원, 시터 이모 가출에 사과…박슬기 '짠내나는 워킹맘' [종합]
(4) 박슬기 "남편 공문성, 연하로 오해받아"
(5) '아맛' 박슬기, "새벽 3시까지 만든 이유식 있는데"...시판 이유식 먹인 남편에 폭발



7. 땅만빌리지

땅만빌리지에 대해 네티즌들은 "다음 작품 연하남 하자 할 때 됐다 bit.ly/2ImLrXz#윤두준#두준#dujun#땅만빌리지pic.twitter.com/ckwIzPJtWk" "그럼 야구때문에 땅만빌리지도 밀리고 옥문아도 밀린거임?" "냄비밥 문제가 아니라 밥을 한번도 안해본거 같은데 무슨.... ㅋㅋㅋ" "냄비밥 못 하는 게 욕먹을일인가 싶네요아무래도 배우시니까 냄비로 밥 할 일도 거의 없었을테고..그리고 다른 남자 출연자분도 한번도 냄비밥 해본 적 없다고 하셨잖아요냄비밥 생각보다 안해본 사람 많아요" "개그맨 김정훈씨 불쌍하네요. 편집오지네 뭐하는 짓입니까사람 차별하고 이러지 말아요." "냄비밥 못하는 사람 많아요 ~불조절이 힘드니까~근데 밥할때 뚜껑열어놓는다? 이건 장난질이지 그래서 짜증나는거구" "그 분은 김병만씨 개그맨 후배랍니다. 여성 출연자분 캐리어 무겁다고 옮겨달래고 목공 분량만 먹고 런. 밥은 무슨 생각으로 지은 건지 모르겠고 잠자리 혼자 쇼파 2개 배려받고 사양 한 번 안 하는데 채널 돌릴려다 참았읍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KBS "오늘(10일) 프로야구 중계 끝나는 대로 '땅만 빌리지' 방영"[공식]
(2) '땅만빌리지' 유인영, 좌충우돌 식사 준비→김구라의 고군분투 여정
(3) '땅만빌리지' 유인영, 첫 입주 "조용한 곳에서 누워있고 싶어"
(4) [POP이슈]'땅만 빌리지', 오늘 방송시간 변경 "프로야구 PO 2차전 끝나는대로"
(5) '땅만 빌리지' 김병만 지시에 쉴틈없는 윤두준 "각오하고 와서 멘붕은 없어"



8. 유인영

유인영에 대해 네티즌들은 "그냥 유인영님이 예뻐서 그런가보네요 ㅋㅋ" "유인영이 와서 김병만처럼 잘하는게 이상한거고 적응해가는거지 우리나라는 참 불편러들많아" "유인영 한심하고 답답하다얼굴만 반반오기전에 반찬 밥 몇가지는 연습하지 않나?노답이다.😠" "연예인 욕할 시간에 자신 먼저 성찰하길 ㅋㅋㅋ 유인영씨는 밥 못해도 돈 잘벌어요~ㅋㅋ" "유인영 티비 영화 나오면 무조건 이제 돌린다 저건 아닌듯 ㅜㅜ 그냥 비호감으로" "유인영 대박이다 자거 일부러 못하는거지" "유인영은 욕먹으러 나왔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땅만빌리지' 유인영, 좌충우돌 식사 준비→김구라의 고군분투 여정
(2) '땅만빌리지' 유인영, 첫 입주 "조용한 곳에서 누워있고 싶어"
(3) 유인영 나이, 도도함에 악역 전문 여배우…“나름의 고충 있어”
(4) 유인영 "요즘 하늘을 더 많이 본다"…'땅만빌리지' 주민된 이유
(5) 유인영, 이상엽X이준영과 반가운 만남 "우리가 모인 이유는?"



9. 아내의 맛

아내의 맛에 대해 네티즌들은 "9살얘 이상한 취급 ..완전 아동학대 급 방송" "그만좀 해라. 엄마가 키운게 없네" "CIX 보려고 아내의맛 처음으로 본방 봤어요~ 배진영 너무 잘생겨서 다시한번 감탄했네요! CIX도 슬기씨도 화이팅 입니다!!" "정동원 아내의맛 요리도 참 잘해요" "정동원 아내의맛 직접요리해서 대접하는 왕자님 만능쟁이 넘 사랑스러워요" "이게 욕하면서 보게되니 작가들이 점점더 막장으로 대본써주는거같아요 소고기 빨리먹일때 연기구나..티나더라구요 짠소원아니에요 인스타가보면 좋은옷많고 비싼거 잘 드시고다니더라구요" "정동원 아내의맛 스윗한 외모에 요리까지 잘하면 완전 심쿵한 요즘 대세남"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시터 이모, 퇴사 선포...무슨 일?
(2) ‘아내의 맛’ 박슬기, ♥공문성과 부부싸움? 이유식이 쏘아 올린 충돌 [MK★TV컷]
(3) '아내의 맛' 박슬기♥공문성, 이유식 때문에 시작된 '존댓말 부부싸움'
(4) '아내의 맛' 함소원, 시터 이모 가출에 사과…박슬기 '짠내나는 워킹맘' [종합]
(5) "십년감수"…임도형, 정동원 피규어 부러트린 줄 알고 당황 (아내의 맛)



10. 이연수

이연수에 대해 네티즌들은 "이연수는 오랜만에 보니까 급 늙은느낌??" "강수지랑 이연수 김완선때가 3총사때가 재밌었는데" "불청은 이연수의 마침표가 있어야 불청이지" "이연수 들마했구나 소속사땜에 고생하더니 들마 대박나라~~~" "오늘 불청 완전 기대됨^^강문영 이연수 김완선 조합 좋아요😀 고정으로 가야 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불청' 원조여신 이연수 컴백 "드라마 촬영에 9개월만에 출연"
(2) 이연수, 9개월 만 복귀에도 '여전한 동안미모' ('불청')
(3) '불청' 이연수, '미국부부' 최성국에 포옹 거부+질투 폭발 "딴 사람이랑 잘 놀던데"
(4) '불청' 이종범, 박재홍 '깨복쟁이 친구'로 합류…최성국·이연수와 동갑(종합)
(5) '불타는 청춘' 신토불이 멤버들의 연말여행, '미국부부' 이연수&최성국 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