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인기검색 이슈

허슬러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류 내가먹는약한눈에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등 이슈기사/네티즌 반응

2020년 11월 11일 02시 기준 실시간 인기 검색어



1. 허슬러

허슬러에 대해 네티즌들은 "텐프로 단체관람 했나? 평점 왜 이렇게 높아?" "스스로 알을 깨면 병아리가 되지만, 남이 깨주면 계란 후라이가 된다 - J.허슬러"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한피스라 윗분패스하시면 댓글드릴께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특파원 시선] 권력자가 '쓰레기의 자유'를 탐한다면
(2) “하비프러너, 사이드 허슬러 모여라”···이노바이러스㈜, 참여자 모집
(3) 제시, 할리우드 영화 '허슬러' 홍보대사
(4) '허슬러' 래퍼 제시, 홍보대사 전격 발탁..기대감 고조
(5) 센 언니들의 영화 <허슬러>



2.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류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류에 대해 네티즌들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류 원인? "결제하기" 단계에서 멈춤 현상, 복구 언제
(2) 네이버·카카오 '온라인 쇼핑' 쾌속 질주…롯데·신세계 '주춤'
(3) 카카오톡 오류 발생…"원인 파악중"
(4) 카카오톡 '먹통'...1시간20분 만에 복구
(5) 카카오의 실수? 선물?… “2000원 상품권이 공짜” 화제



3. 내가먹는약한눈에

내가먹는약한눈에에 대해 네티즌들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내가 먹는 약 한눈에', 내가 처방ㆍ조제 받은 약 정보 한번에 알아보는 서비스
(2) '내가 먹는약 한눈에 서비스' 국민 접근성 부족
(3) 건보심평원, '내가 먹는 약 한눈에' 서비스 제공
(4) [스마트 리빙] '내가 먹는 약, 한눈에' 알 수 있어요
(5) 심사평가원, '내가 먹는 약 한눈에' 쉽게 확인



4.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에 대해 네티즌들은 "첫방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로맨틱 코메디 이준영 송하윤 케미 기대되네요~" "윤보미 왜저렇게 연기 잘함? 이번생은 처음이라에서도 신인임에도 나름 씬스틸 잘했었는데 이번작품엔 넘사벽 연기자 되버렸네" "편성정보에 안떠서 찾아봤더니 기사에는 매주 mbc에서도 방송한다고 되어있네요 편성정보 믿거인가요" "Mbc편성없어요. 본방이 mbc애브리원채널입니다." "서문탁 기억해줘 잊지못할것같네요" "중간에 사고난다음 주인공한테 말거는 단역 왜이리 매력있짘ㅋㅋㅋㅋㅋㅋ" "여러 드라마 덕후 해봐서아는데. 드라마가 잘될것같으면 인생 ㅈ같은 벌ㄹㅔ들 꼬입니다. 백퍼 출연자나 제작진 등 누군가의 성공을 배아파하는 못난인생들이죠. 드라마 성공할 조짐이네요. 축하드립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오마이포토]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포스터 그대로
(2) [포토]제발 그남자 만나지 마요, 기대해주세요~
(3) '제발 그 남자 만나지마요' 송하윤X이준영, 꼬인 첫 만남
(4) 공민정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찍으며 윤보미 팬 됐다"
(5) [포토]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주역들, 오늘 밤 만나요!



5. 하태권

하태권에 대해 네티즌들은 "이찬원 뭉쳐야산다 보기도 아까운 사람인데 맘 아프게 때릴때가 어디 있다고 예능 물오른 찬원님 대단히 응원합니다" "하태권 너무웃겨요ㅋㅋㅋㅋㄱㅋ" "본방보다가 엄청 웃었어요 ㅋㅋㅋㅋ" "하태권씨 예체능때부터 끼가 참 많은 분이다 했는데 천상 예능인이네 .....넘 재밌으셔...ㅋㅎ" "이찬원 뭉쳐야찬다 뭘해도 귀엽고 이쁜데 앞에서 넘 많이 맞으니까 안스럽고 안떠러지려고 악착같이 매달려 있는 모습도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이찬원.뭉쳐야찬다.봐도.봐도.웃겨요.이쁜찬또배기.화이팅" "이찬원 뭉쳐야찬다 다시봐도 넘 웃겨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하태권, 나훈아 문제에 "바지 내려"…안정환 대답은?
(2) '뭉찬' 하태권, 나훈아 문제 나오자 보인 반응(Feat 안정환)
(3) 하태권, 나훈아 문제에 “바지 내려”...안정환 ‘동공지진’(‘뭉찬’)
(4) 하태권 '뭉쳐야 찬다' 촬영 중 임영웅-영탁과 함께 흐뭇한 미소…'팬심 가득'
(5) '뭉쳐야 찬다' 임영웅 팀, 대역전승…이대훈 3골 맹활약 [종합]



6. 박시연

박시연에 대해 네티즌들은 "마지막 말하는 거 너무 멋있지 않나요ㅋㅋㅋ딕션이랑 톤 너무 쏙쏙 박혀서 좋음" "박시연님 진짜 좋아하는데ㅠㅠ 특출이라 아쉬워요ㅠ 차갑고 도도한 역도 좋지만 이렇게 귀여운(?)역도 잘 살리시는데ㅜㅜㅜ 자주 해주세요❤️ 분장 아니더라도 악녀말고 밝은 역할~! ㅎㅎ" "멋지네요 대사톤 굿굿굿!!!" "네 박시연이 분장한거예요" "박시연 남편은 박시연 안아주다가 허리 디스크 터져서 병원 입원이요ㅎㅎ" "박시연 남편 우째됏대요?" "근데 연옌들은 VIP실 따로 있던데 일반사람들 사이에 저렇게 돌아다닌다구요?? ;;;;"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박시연, 마네킹 같은 비주얼로 '산후조리원' 특별출연 예고
(2) '산후조리원' 박시연, 국민여신→살찐 산모로 변신 "돌아가고픈데 자신 없어"(종합)
(3) ‘산후조리원’ 엄지원, 모유 훔치는 박시연과 첫 만남 “먹덧에 35kg 쪘다”
(4) [방송] 배우 박시연, 남다른 미모 근황
(5) 박시연 나이, 35kg 증가 후 "찬란했던 과거는 여자를 더 초라하게 만든다"



7. 간신

간신에 대해 네티즌들은 "언 놈은 김정은에 간신춤을 추고 이런 놈은 그 간신에 간신춤을 춘다 ~~ 왜 세월호에 현혹되어 개 죽쑤는 역적을 찍었을까 ~~~" "공수처장 역할이 문재인 감옥 가는거 막는 역사의 간신이 되는 길인데" "여기 간신배 하나 추가요! 어째 문재앙 주위에는 온통 위선자, 선무당, 간신잡배 들로 국무위원 도배했냐? 니가 책임져라!" "나는 몇번을 봐도 재미있다 ㅎㅎ" "지속 가능하게 주욱 파다보면 해결된다 다만 뭍어가면 간신 기회주의자. 지들 조직만 그리고 너만 잘 살겠다고 국민은 지들 눈에 안보는 밀정들도 있겠지 왜 지들만 지새끼만 평생 해묵어야 되니깐" "간첩 가짜 대통놈에 역적 간신 수십마리가 나라 꼬라지를 이 지경으로 만들었다~~" "최강욱 이놈은 조국 따까리 하다, 추미애 따까리 하더니, 이제 또 김경수 따까리 하네 ... 간신배도 이런 간신배가 없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이한우의 간신열전] [56] 명나라 말기 환관 간신 魏忠賢
(2) [이한우의 간신열전] [55] 간신 축에도 못 드는 그들
(3) [김광일의 입] 추미애 윤석열 김봉현, 간신과 하수인은 누구?
(4) 진인 조은산 상소문에 靑 답했다 "목표는 부동산투기 근절, 실수요자 보호"
(5) [직장인 레시피] 리더는 꼰대가 아닌 어른이 되어야 한다



8. 곡성

곡성에 대해 네티즌들은 "극장에서 못본게 너무 아쉽네요 호불호 갈릴만한 내용이지만 개인적으로 완죤 취향저격 입니다"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체 노선도가 있으면 좋겠어요!" "전라남도 곡성오빠 김봉현" "곡성은 나에게 너무 귀아팠던 영화. 소리 지르는 신들에서 귀가 넘나 아파서 극장서 보다 귀 막음;;" "재미써.,.,.,." "지금까지도 생생하게 여운이 남아있음" "교통량이 많지읺을것 같은데, 왕복2차로로 건설되면 통과될것 같군요. (물론 가상노선이지만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곡성소식] 모바일 심청상품권 5% 환급
(2) 국가무형문화재 제140호 삼베짜기, `곡성 돌실나이' 발간
(3) 곡성군, 숲 가꾸기 부산물 모아 사랑의 땔감 나누기 ‘훈훈’
(4) 곡성군, 김치 업체 미국 수출 현장 방문
(5) 곡성 특산물 이용 농식품가공 체험 현장교육



9. 부산 데이트폭력

부산 데이트폭력에 대해 네티즌들은 "때릴만한 이유가 있을지도 .....바람을 폈다거나 ...중립" "저게 사람ㅅㄲ인가 짐승이지..." "둘 다 거기서 거기지만 남자 진짜 찌질하네요.." "여자 상대로 죽기 살기로 싸우네요..ㄷㄷ 싸커킥에 휴대폰로 흉기삼아 내려 찍기 까지.. 마지막에 의기양양하게 걸어가는데 진짜 분노가 치밀어 오르네요.." "초반영상에는 여자도 맞을려고 시비를 계속 걸고 남자도 참다가 터진거같은데 그래도 저정도는 심하네요 아들도있고 딸도있지만 제딸이 저렇게당했다생각하면 일단 감옥갈작정하고 죽이러갑니다" "컨텐츠 게시판 이동 및 말머리 지정 부탁드립니다" "이런거보면 진짜 너무 무섭더라구요. 쌍방폭행은 맞긴 한데 남자가 해도해도 너무 심했네요. 후두부를 발로... 까딱하면 죽었을 수도 있는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부산 덕천 지하상가 데이트 폭력 논란 일파만파…"여성, '신고 거부' 의사 밝혀"
(2) '부산 데이트폭력' 폭행男 자진 출석…"휴대전화 안 보여줘서"
(3) '데이트폭력vs 쌍방폭행' 부산 덕천 지하상가 영상두고 갑론을박
(4) 부산 데이트 폭력, 쌍방폭행 처벌 수위 ‘원인 제공’ ‘피해 정도’
(5) 한 달 만 구속영장 발부한 이유 '양산 데이트 폭력' 관련 기자회견까지



10. 펜트하우스 주혜인

펜트하우스 주혜인에 대해 네티즌들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1) '펜트하우스' 유진x김현수, 김소연 계략에 교통사고→독창 좌절(종합)
(2) 이지아 나이, 펜트하우스 주혜인→민설아 성형할까…시청자 예상 시나리오 화제
(3) '펜트하우스' 주혜인 살려내고 엄기준 속인 이지아, 민설아 복수 위한 반전?
(4) ‘펜트하우스’ 민설아의 죽음, 미스터리 포인트 NO.3
(5) '펜트하우스' 이지아, 엄기준→신은경 속였다..불륜+거짓 죽음 '계략ing' [종합]